삼성전자 골드러시,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2012/07/22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골드러시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총 1,000대의 삼성전자 제품이 쏟아진다! 골드러시란? 2012년 7월 2일부터 8월 12일까지 삼성전자에서 개최하는 범국민적 How to live SMART 캠페인입니다. 정정당당한 스포츠정신을 기반으로 우리 생활속에 숨겨진 스마트메달을 많이 획득하세요! 삼성전자가 준비한 놀라운 경품 100대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정을 체크하라! 7/2 캠페인 오픈 7/16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7/27 골드러시 스타트 8/12 골드러시 END 8/28 결과발표 기프티콘을 받아라!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총 10,000분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한 발 먼저 선수가 되어라! 골드러시 앱을 다운로드하고 먼저 선수등록을하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갤러시플레이어 500대를 드립니다.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스마트TV, 갤럭시S3 등 삼성전자제품 총500대가 걸린 골드러시 본 경기! 이제 스마트메달이 보이면 바로 찍으세요! 스마트경품의 주인은 누구? 메달 순위와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제품을 구매하라! 골드러시 캠페인 기간(7/2~8/12)동안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하세요. 선수등록 후 구매 인증 절차를 거쳐 스마트메달을 드립니다! 또한 구매만 해도, 멤버십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마트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단, 구매는 삼성전자 멤버십가입가능 매장에 한함.한 발 먼저 준비하라! 선물이 터진다! 기프티콘 이벤트, 스마트코치를 팔로우하라! 골드러시 스마트코치(@goldrush_2012)의 트위터를 주목하세요 스마트코치가 스마트메달에 대한 힌트를 실시간으로 전달합니다!

삼성전자 골드러시 총 1,000대의 삼성전자 제품이 쏟아진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