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열정, 감동이 있는 삼성스토리텔러를 소개합니다!

2012/07/19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5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 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심성전자 이 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도전, 열정, 감동이 있는 삼성스토리텔러를 소개합니다!


스토리텔러 광욱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광욱입니다.^^ 요즘 삼성스토리텔러 6기를 모집한다는 빅뉴스! 들으셨나요?? 발대식을 하고 삼성스토리텔러 5기 활동을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삼성스토리텔러 6기 모집이라니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그동안의 활동들을 돌아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이제 활동이 끝나간다는 생각에 괜스레 섭섭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으로 6기에 지원하실 예비스토리텔러분들이 너무너무 기대되는데요. 지난 5개월여간의 활동을 돌아보며 삼성스토리텔러 5기들이 직접 삼성스토리텔러로서 느낀 도전, 열정, 감동을 전해 드린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도전, 열정, 감동이 있는 삼성스토리텔러를 소개합니다!!

 스토리텔러 단체사진묶음


* 도전 하나 – 삼성스토리텔러, 리포터가 되다!

삼성스토리텔러, 리포터가 되다


스토리텔러 승섭
삼성스토리텔러가 되면 많은 것들에 처음으로 ‘도전’하게 되는데요. 저,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가 소개해 드릴 첫 번째 도전은 바로 ‘삼성스토리텔러, 리포터가 되다!’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가 되면 삼성투모로우TV의 리포터로서 활동할 수 있는데요. 저로서는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었어요! 중학생 때부터 개그맨 노홍철 씨처럼 재미있는 리포팅을 해보는 게 꿈이었거든요.^^ 처음에는 살짝 떨렸는데 몇 번 해보니 딱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삼성스토리텔러가 아니라면 제 숨겨진 끼를 발견하지 못했을 거에요!

 

* 도전 둘 – 잊지 못할 경험, 해외 취재!

잊지 못할 경험, 해외 취재

 삼성스토리텔러 영석

삼성스토리텔러로서 겪은 ‘도전’하면 해외 취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삼성스토리텔러 5기가 간 첫 번째 해외 취재는 태국 방콕과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2012 삼성 동남아시아 포럼’이었습니다. 경계를 허문다는 뜻인 Pushing Boundaries라는 주제로 열렸던 이 행사에서 저는 정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도 만나볼 수 있었고, 삼성스토리텔러로서 삼성전자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사진 속의 제 모습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이상 삼성스토리텔러 영석이었습니다. ^^

해외취재를 떠난 스토리텔러들


스토리텔러 소은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소은입니다. 저는 영국 맨체스터로 해외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올림픽을 맞아 토치 릴레이를 펼치는 주자들을 취재하였는데요. 축제의 한마당인 올림픽이 열리는 영국에서의 삼성전자의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뜻깊었어요.

이처럼 삼성스토리텔러는 CES, MWC, IFA 등 주요 국제 박람회 및 삼성전자와 관련한 포럼에 참석할 수 있답니다.^^ 8월 말에 열리는 IFA에도 삼성스토리텔러 5기 2명이 독일행 비행기에 오르는데요. 많은 응원 부탁해요. ^^

 

* 열정 하나 – 오직 나만의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작해보자!

 오직 나만의 방식으로 콘텐츠를 제작해보자, 에버랜드, 난 역사의 흐름에 편승하기보다는 역사의 주인이 되고 싶어 ^^ 나..혁신적 여성이 되고 싶은데~ 내맘 알지? 지펠T9000 부탁해

스토리텔러 경원

삼성스토리텔러 하면 ‘열정’이란 단어가 떠올라요. 같은 콘텐츠를 만들어도 항상 나만의 방식으로 만들려고 노력하거든요.^^ 아참? 무슨 콘텐츠를 만드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삼성스토리텔러는 삼성전자와 관련된 행사에 참여하여 재미있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한답니다.^^ 오직 자신만의 콘텐츠를 위해 연기도 서슴지 않는 삼성스토리텔러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같은 행사라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때로는 웹툰으로, 때로는 연기와 영상으로 넘치는 열정을 표현합니다. 아 참, 저 삼성스토리텔러 경원이도 삼성스토리텔러가 된 후 영상편집기술을 처음으로 익혔어요.^^ 똘똘 뭉친 열정으로 제가 직접 연기하고 제작한 영상 한번 감상해 보실래요? 아래 지펠 T9000미디어데이 콘텐츠를 Click
해주세요.^^

 

* 열정 둘 – 신제품은 내 손으로 나는야 얼리어답터!

 신제품은 내 손으로 나는야 얼리어답터


스토리텔러 종우삼성 노트북 시리즈나인이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학교에 시리즈나인을 들고 가자 친구들의 관심을 온몸으로 받았었어요. 요즘에는 갤럭시SⅢ 체험을 하고 있답니다. 이처럼 삼성스토리텔러는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신제품의 런칭 행사에도 초청받습니다. 삼성 노트북 시리즈나인을 체험하면서 바이럴 영상을 만들고, 제가 만든 바이럴 영상이 강남역 8번 출구에서 딜라이트로 가는 길에 설치된 TV에 방영되는 것을 보았을 때 얼마나 뿌듯했는지 몰라요. 저 삼성스토리텔러 종우가 만든 시리즈 나인 바이럴 영상이 궁금하시나요? 아래 시리즈9바이럴 영상을 Click 해주세요!

 

* 감동 하나 – 평생 함께 할 인연을 만들다!

평생 함께 할 인연을 만들다

스토리텔러 예나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예나입니다.^^ 삼성전자와 관련된 행사 참여, 해외 취재, 투모로우TV리포터 등 앞서 소개해 드린 삼성스토리텔러의 활동들 잘 보셨나요? 모두 제게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들이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제게 삼성스토리텔러는 평생 함께할 좋은 사람들을 만났다는 점에서 ‘감동’입니다. 삼성스토리텔러가 되고 나서 4기 선배들과 함께 떠났던 워크숍, 뚝섬 나들이, 자전거 번개 모임, MT 등 많은 활동을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했는데요. 다양한 학교, 다양한 전공의 좋은 사람들을 만날 기회였답니다. 삼성스토리텔러가 아니면 결코 경험하지 못했을 이 ‘감동’, 여러분도 함께 느껴 보실래요?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떠나는 삼성전자 스마트파크★

* 감동 둘 – 세상을 보는 소통의 창, 삼성스토리텔러!

세상을 보는 소통의 창, 삼성스토리텔러


스토리텔러 서현저 삼성스토리텔러 서현이에게도 삼성스토리텔러는 ‘감동’ 그 자체였어요. 사실 삼성스토리텔러가 되기 전에는 미술관이나 박람회에 큰 관심이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삼성스토리텔러와 함께 삼성리움미술관에 다녀온 후로 종종 미술관을 찾고 있답니다.^^ 세상을 보는 소통의 창이 한층 넓어졌다고 할까요? (부끄) 아 참, 그리고 삼성스토리텔러로서 여수세계박람회에도 개장 첫날 갈 수 있었어요. 전혀 새로운 공연! ‘소녀의 여행’을 볼 수 있었던 삼성관과 아쿠아리움이 특히 기억에 남네요! 이처럼 삼성스토리텔러는 박람회, 미술관과 같은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기회도 준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6기를 기다립니다 삼성 스토리텔러는 삼성전자와 소통하며 삼성전자와 관련된 많은 스토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세상에 알리는 대학생 참여 Creative Communication Program입니다.

스토리텔러 경린

안녕하세요! 삼성스토리텔러 경린입니다. 저희 삼성스토리텔러 5기가 직접 전해 드린 도전, 열정, 감동을 느끼셨나요? 저도 이렇게 그동안의 활동들을 돌아보면서 가슴 벅차오르는 감정을 느꼈답니다.^^ 제게 삼성스토리텔러는 정말 소중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주고 대학생으로 해보지 못한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보물입니다.^^ 여러분도 보물찾기 한번 해보실래요? 도전, 열정, 감동이 있는 삼성스토리텔러가 6기를 모집합니다!! 삼성전자와 소통하고 삼성전자와 관련된 많은 스토리를 세상에 알리는 Creative Communication Program 삼성스토리텔러! 이제 삼성스토리텔러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남광욱

백경린

김종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멀티미디어

기획·연재 > 오피니언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