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 T9000 미디어데이, 냉장고란 원래 그런거라고? 냉장고의 상식을 깨다!

2012/07/10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5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냉장고의 상식을 깨다?!, 지펠 T9000 미디어데이



요즘 같이 더운 여름, 여러분이 집에 오자마자 향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는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 문을 열고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데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냉장고, 여러분은 깊이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냉장고는 원래 그런 거야~" 라며 그냥 지나친 상식들! 그 평범한 상식들을 삼성스토리텔러가 깨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상식 : 냉장고는 원래 냉장실이 아래, 냉동실이 위다?!



야채칸에서 야채를 꺼내기 위해 매번 쪼그릴 때도, 냉동실을 열다가 꽁꽁 언 음식들이 와르르 떨어질 때도,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는 왜?! 도대체 왜?! 냉장실이 아래, 냉동실이 위인지 의문을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삼성전자 미디어데이에서 전혀 다른 냉장고 지펠 T9000을 만나고 난 뒤 냉장고에 대한 상식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와이드 상냉장, 서랍식 하냉동, 관계자가 삼성 지펠T9000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삼성 지펠 T9000은 기존의 냉장고와는 다르게 위쪽에 냉장실, 아래쪽에 냉동실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지펠 T9000의 상칸 내부



문을 열자마자 시원하게 들어오는 와이드 냉장실의 모습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공간은 바로 ‘허리 높이 야채실’이었는데요, 여자의 키에 맞춰 설계돼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야채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펠 T9000 냉장실의 진짜 매력은 냄비가 통째로 들어갈 만큼 넓은 공간이었는데요, 얼마나 넓은지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18인치 피자가 문제없이 들어가는 모습

18인치 피자도 문제없이 들어가는 지펠 T9000! 세계 최대 900L 대용량 냉장고라고 하니 얼마나 큰지 가늠이 되시나요? 이제 냉장고에 코끼리를 넣는 방법은 “1. 냉장고 문을 연다 2. 코끼리를 넣는다. 3. 냉장고 문을 닫는다”는 것이 아니라, “1. 지펠 T9000의 문을 연다 2. 코끼리를 넣는다 3. 지펠 T9000의 문을 닫는다”로 바뀌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


 

스토리텔러가 지펠 T9000의 하칸을 열어보고 있다

냉장실만큼이나 큼직한 냉동실의 모습입니다. 냉동실이 서랍식으로 되어 있어 이제는 꽁꽁 언 음식물들이 와르르 쏟아 질 일도 없겠네요.






두 번째 상식 : 냉장고는 냉동실, 냉장실 단 두 개 칸으로 이루어져 있다?!



냉장고가 냉동실과 냉장실로 이루어져 있다는 건 초등학생도 아는 상식!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삼성 지펠 T9000에는 그 상식을 깨는 또 하나의 공간 바로 ‘참맛 냉동실’이 있었습니다.

 

참맛 냉동실, 관계자가 삼성 지펠T9000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냉동실 중 우측에 있는 참맛 냉동실은 -23°C에서 2°C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온도조절이 가능한데요.


 

관계자가 삼성 지펠T9000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신선한 과일부터 김치, 고기류, 냉동식품까지 최적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자의 생활 방식과 편의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칸별로 온도가 다른 지펠 T9000

저라면 참맛 냉동실 전체를 제가 좋아하는 고기로만 가득 채워 넣을 것 같아요. ^^ 음식별로 가장 맛있는 온도를 찾아주는 참맛냉동실의 매력! 빠져들지 않나요?






세 번째 상식 : 냉장고는 백색가전이다?!



학창시절 우리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등을 통틀어 ‘백색가전’이라고 배웠는데요. 지펠 T9000 이후로 냉장고는 이제 백색가전에서 빠져도 될 것 같습니다.

 

모델이 삼성 지펠T9000을 선보이고 있다



지펠 T9000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품 주방 가전의 가치를 담기 위해 리얼 메탈 소재를 전면에 사용했는데요.

 

Timeless Elegant, Timeless Noble, Timeless Modern, Timeless Natural, Timeless Pure, 삼성지펠 T9000의 리얼 메탈과 인그레이빙 기술이 만든 5가지 패턴! 여러분의 선택은?



내츄럴 패턴에 각 각의 매력을 가진 4가지 패턴까지 추가하여, 소비자 선택의 범위를 넓혔는데요, 인그레이빙 기술로 장식돼 표면의 촉감이 남달랐습니다.

 

Timeless Design, 관계자가 삼성 지펠T9000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무대에 지펠 전속 모델 이승기가 올라와있다

한편, 꽉 찬 실속뿐만 아니라 멋진 외모까지! 삼성 지펠 T9000은 지펠 모델로 활동하는 이승기 씨와 참 많이 닮은 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와 함께한 냉장고에 대한 새로운 고찰! 어떠셨나요? 저는 지펠 T9000을 보며 그동안 불편했지만, 무심히 지나쳤던 많은 것들을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전혀 다른 냉장고 지펠 T9000의 활약을 기대해 보며, 삼성스토리텔러 승섭이도 전혀 다른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이승섭조서현박경원※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