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나라에서 즐기는 백배 즐거운 대학생활

2012/06/07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5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6월은 바야흐로 과제와 시험의 계절! 과제와 시험에 치이며 사는 삼성 스토리텔러 예나 오늘도 예나는 학교->집->학교->집입니다. 오늘도 집에서 과제를 하고 있는 삼성 스토리텔러 예나, 과제와 시험에 찌든 예나의 유일학 낙은 바로...셀카찍기! 그리고 SNS에 올리기! 그러나 돌아온 댓글은... 집에 있는걸 무시하는 듯 한 친구들의 댓글에 예나는 분노가 차올랐어요. 그때 예나의 단짝 삼성 NX가 말했어요. 예나야 뭐하는거야! 너도 나가서 놀 수 있다는걸 보여줘! 마침 에버랜드에서 장미축제가 열렸어 가보는게 어때? NX 에게 힘을 얻은 예나는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삼성 스토리텔러 예나, 소은, 경린이가 도착한 곳은 에버랜드!



와~ NX의 말을 듣길 잘했어요. 눈앞에는 850여 종의 장미 100만 송이가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

많은 연인들과 가족들이 장미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져 있었습니다.

에버랜드 분수대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

시원하게 뿜어져 올라오는 분수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덩달아 삼성스토리텔러 예나, 소은, 경린이의 마음까지 시원해졌습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

장미의 색이 이렇게 다양하다니! 장미를 보는 것만으로도 시험과 과제로 지친 삼성스토리텔러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같이 오지 못한 친구들 생각에 장미를 눈으로 보는 것만으론 만족할 수 없었는데요. 이렇게 멋진 장미를 보지 못하고 오늘도 학교에서, 집에서 공부에 지친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분홍색 장미꽃

주변에서도 찰칵찰칵♬ 소리가 끊이질 않았는데요. 역시나 장미 축제 현장에는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진을 찍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삼성 카메라를 들고 있는 분들이 자주 눈에 띄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장미 축제 현장에서 삼성 스마트카메라 대여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이벤트 현장에 줄서있는 사람들

장미축제 한쪽에 마련된 삼성 스마트카메라 이벤트 현장으로 가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줄을 서 계셨습니다.

NX20 렌탈/체험 존

도대체 어떤 카메라 이길래 이렇게 줄을 길게 섰는지 살펴봤더니, 바로 삼성의 최신 스마트카메라, NX20이었습니다~
NX20이라면 장미 축제의 멋진 순간을 최고의 추억으로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서 잠깐 NX20의 멋진 기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마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하기!
스마트폰에서 NX20에 내장되어있는 WIFI를 잡고, ‘Mobile link’라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NX20에 있는 사진이 순식간에 내 스마트폰 사진첩으로 쏙!

스마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그 자리에서 SNS에 공유하기!
이젠 더 이상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어요~ 찍은 사진은 카메라 내에서 바로 페이스북, 미투데이 같은 SNS에 공유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카메라로 멀리서도 간편하게 사진 찍기!
스마트폰에 ‘뷰파인더’라는 애플리케이션만 있다면, 이제는 멀리서도 원격 조정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삼성 스마트카메라의 기능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news.samsung.com/kr/2588
http://samsungsmartcamera.com/



사진을 찍어주는 공간인 '스마트 사진관'

스마트 사진관에서는 전문 사진 작가가 스마트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인쇄한 사진을 담아주는 모습

소중한 사진을 정성스럽게 담아주는 이벤트였기 때문일까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담으려는 부모님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현장에 설치된 스마트 TV로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사진을 확인하는 모습

이외에 현장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페이스페인팅 존

이외에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진행되었는데요.
얼마나 예쁜 페이스페인팅이 완성될지? 그리는 분도, 앉아서 기다리는 손님도 설레는 순간입니다!



다양하고 유쾌한 스마트카메라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예쁜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행사 담당자를 만나서 이벤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양성식 팀장(올리브 크리에이티브)

▲ 양성식 팀장(올리브 크리에이티브)

경린 안녕하세요~ 본인 소개 부탁 드립니다.
양성식 팀장 네 안녕하세요. 삼성 스마트카메라 출사 이벤트 기획과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올리브 크리에이티브의 양성식이라고 합니다.

경린 네 반갑습니다. 이번 행사의 취지는 무엇인가요?
양성식 팀장 새로 출시된 삼성 스마트카메라 NX20과 NX210를 고객에게 소개하고,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카메라 대여를 통해 직접 사용해 보고, 삼성 스마트카메라의 모바일 링크를 비롯한 다양한 특성을 경험해 보도록 하는 것이죠. 특히, 이번 행사는 에버랜드 장미축제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아름다운 추억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경린 오늘 이벤트의 주요 대상은 누구인가요?
양성식 팀장 오늘 행사에는 저희가 특별히 사전 응모를 통해서 커플들을 초대했습니다. 기존 NX카메라 사용자들 중에 100쌍을 뽑아 장미축제에 초대했어요. 이분들 외에도 에버랜드와 장미축제를 찾은 모든 분에게 스마트카메라를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예나, 소은, 경린이도 더 예쁜 추억을 담아보고자, 삼성 스마트카메라 NX20을 빌려 다시 장미 구경에 나섰는데요. 오늘이 커플 초대 이벤트 날이라서 그런가요? 스마트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커플들이 자주 눈에 들어왔습니다.

대학생 커플 인터뷰

▲ 이난영(가운데), 박경석(맨 오른쪽)

경린 안녕하세요~ 대학생 커플이신가 봐요?
이난영 네 맞아요(수줍)

경린 오늘 써보신 스마트카메라 NX20, 만족하시나요? 어떤 점이 마음에 드세요?
이난영 네 굉장히 좋네요. ^^ 180도 돌아가는 카메라 액정 모니터가 저희 같은 커플이 함께 셀카 찍기에 유용한 것 같고요. 또, 화질도 만족스러워요. 특히, 사진을 찍어서 바로 페이스북 같은 SNS에 올릴 수도 있고, 모바일링크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서 저희 또래에게 정말 매력적인 제품 같아요.

커플 인터뷰

▲ 허혜정(왼쪽), 주만수(오른쪽)

경린 오늘 써 보신 NX20의 기능 중에 마음에 드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주만수 멀리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마음에 들어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만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필요 없이 커플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까요. 게다가 촬영 반응 속도도 빠르고, 초점도 빨리 맞추니 더욱더 좋네요.
허혜정 찍은 사진을 메일로 바로 보낼 수 있고, SNS 업로드도 할 수 있는 것이 이 카메라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행복한 커플들을 보고 배가 아픈 삼성스토리텔러 예나는 어딘가에서 갤럭시노트로 SNS를 하고 있을 동아리 선배 생각이 났습니다. 한창 잘 돼 가고 있던 선배인데, 요즘 들어 연락이 뜸해서 '우린 끝난 건가…'라고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예쁜 장미 사진을 찍어 즉석에서 스마트카메라의 SNS 공유 기능을 이용해 은근슬쩍 포스팅을 했습니다.

커플들천국 에버랜드 장미축제. 이번 달 17일까지 하다는데 그전에 나오 꼭 한번 다시 왔으면...^^

집에 가는 길에 확인한 선배에게 온 문자 메시지! 기말고사가 끝난 후, 다시 한번 이곳을 찾기로 약속했답니다!
아름다운 장미와 기분 전환도 하고, 스마트카메라 덕분에 남자친구까지 생길 것 같은 이 느낌~ 이대로라면 기말고사도 대박 날 것 같은 기분이에요~

여러분도 이 봄이 끝나가기 전에 장미 나라에서 삼성 스마트카메라와 함께 예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

에버랜드 장미축제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찍은 스토리텔러들의 모습

지금까지 삼성 스마트카메라와 함께한 장미축제 현장에서 삼성스토리텔러 예나, 소은, 경린이였습니다~!

주예나



박소은

백경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