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감성콘서트! 5월의 딜라이트 스테이지

2012/06/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고고보이스(GOGOBOYS), 몽니(MONNI), 데이브레이크(DAYBREAK)와 함께 한 도심 속 감성콘서트!

삼성 딜라이트와 다음 뮤직이 함께 하는 인디뮤직 지원 프로젝트인 'Daum 뮤직Bar 2012 인디 유망주 프로젝트'

5월에는 6,70년대 빈티지 사운드를 컨셉으로 새 앨범을 들고 나온 고고보이스가 선정되었습니다.

5월 12일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 스테이지에서 데이브레이크, 몽니, 고고보이스가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가 열렸습니다. 세 팀의 인기를 실감할 만큼 많은 팬들이 공연 시작 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루는 진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5월 스테이지 하이라이트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열광적이었던 5월 딜라이트 스테이지 현장 풍경과 세 팀의 공연을 다시 한 번 감상해보세요.

공연을 보기 위해 딜라이트 입구에 모인 많은 사람들의 모습딜라이트 스테이지 세팀의 공연모습

고고보이스 '우리가 이렇게 된 건 전부 너 때문이야'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몽니 '그대와 함께'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좋다' + '범퍼카'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딜라이트 스테이지 세 팀의 공연모습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했던 5월의 딜라이트 스테이지에 이어 6월에는 촉촉하게 감성을 적셔 줄 10CM. 옥상달빛. 전기뱀장어 세 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6월 딜라이트 홍보 영상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6월 딜라이트 스테이지에는? 공연일시 6월 16일 (토) 오후 6시 공연장소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 스테이지 참여아티스트 전기뱀장어, 옥상달빛, 10cm *해당 공연은 무료 공연입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