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 빛, 바람, 물의 축제! ‘소녀의 여행’ 미리 보기

2012/04/26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2012 여수 세계박랍회 삼성투모로우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삼성을 가슴에 품다. 빛, 바람, 물의 축제! 소녀의 여행 미리보기

 

삼성관 앞을 지나는 퍼레이드 행렬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에 일반인 대상으로 3차 예행 연습을, 9일에는 20여 개 나라 언론인 150여 명과 국내 언론사 기자 350여 명을 초청한 공식 언론 취재의 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삼성관 외관

 

삼성관에서 진행된 소녀의 여행(Click!)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는데요.
오늘 그 활기찼던 현장 모습 보여 드릴게요. 함께 봐주실 거죠^^?

현장스케치, 뜨거운 현장 소식을 들어 볼까요?

빛, 바람, 물의 정령을 찾아 떠나는 한 소녀의 여정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막에 맞춰 지구의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해 빛, 바람, 물의 정령을 찾아 떠나는 한 소녀의 여정을 담은 환상적인 공연이 바로 이곳 삼성관에서 열리는데요. 국 라스베거스에서 대형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AEP(Aerial Experience Productions) 소속의 무용수 16명, 삼성관에서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도와드릴 65명의 크루(Crew)의 땀과 노력이 베어 있습니다.

그럼 하루 먼저 빛, 바람, 물과 함께 기쁨의 축제가 열린 환상적인 공연 현장 함께 보시죠!

공연 모습

삼성관의 공연은 오는 5월 12일부터 1일 총 15회 공연으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자세한 공연 일정표는 Click!)공연 시간은 15분으로 대기 순으로 500명씩 일괄 선착순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스탠딩 관람이니까 편안한 옷차림으로 오세요^^

link 관련 콘텐츠로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 삼성관 공연 개요

☞ 삼성관 공연 줄거리

☞ 삼성관 주인공 및 출연진 소개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