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봄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쿠킹클래스’ 개최[SMNR]

2012/04/24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누구나 가정에서 쉽고 재미있게 봄나들이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피크닉 쿠킹클래스’를 마련했습니다.


불고기 달래 샌드위치 등 피크닉 간식으로 적합한 오븐 요리 선보여

삼성전자는 23일 강남역 ‘나무와’에서 푸드 스타일리스트 ‘더디쉬’를 초빙해 봄소풍에 어울리는 손쉬운 피크닉 요리를 직접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더디쉬’는 지펠 세라믹오븐을 활용해 두부야끼 오니기리, 주꾸미 라이스롤, 불고기 달래 샌드위치 등 피크닉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오븐 요리를 선보이며 클래스에 참여한 40명의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신제품 삼성 지펠 세라믹오븐(click!)은 160가지에 달하는 요리를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데요.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이 있어 요리법을 검색해 이를 오븐으로 전송하면 식재료만 넣고 조리시작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지펠 스마트 오븐은 내부의 세라믹 재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음식에 골고루 열을 전하기 때문에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라믹 코팅 처리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조리기기로는 최초로 항균인증을 받았습니다.

지펠 오븐 쿠킹클래스는 오븐과 요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테마에 맞는 프리미엄 오븐 클래스를 푸드 스타일리스트, 소믈리에 등 우수한 전문 강사와 함께 요리 전문 클래스 룸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삼성 지펠 오븐 카페(click!)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미지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피크닉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이 요리를 하고있다

피크닉 쿠킹 클래스 참가자들이 요리를 하고있다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