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스마트 콘텐츠로 말하다[SMNR]

2012/04/13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가 평범한 가족의 일상에 놀라운 기적을 선사하는 스마트TV 후속 광고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데이빗 카퍼필드광고에 이은 후속 캠페인 광고 진행 

데이빗 카퍼필드가 등장해 음성·동작인식 기능을 설명하며 ‘TV의 놀라운 기적을 보여 준 광고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진행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는 삼성 스마트TV의 다양한스마트 콘텐츠가 이뤄 내는 일상의 기적같은 변화를 이야기할 것인데요.  


패밀리 스토리, 키즈, 피트니스의스마트 콘텐츠특징 담아

이번 광고는아빠편‘, ‘엄마편‘, ‘숙모편의 총 3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 콘텐츠가 일상 생활에 주는 변화를당신의 가족들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겼다는 메시지로 재치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엄마편은 엄마가 시끄럽게 떠들고 통제가 안 되는 아이들에게 스마트TV키즈(Kids)’ 콘텐츠를 이용해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여 주자 아이들이 금새 조용해지는 엄마의 능력으로 표현했는데요

아빠편에서는패밀리스토리에 올라와 있는 가족들의 관심사와 근황을 본 아빠가 가족들 모르게 딸과 아내가 갖고 싶어하는 물건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줘 아빠의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습니다. 

또한숙모편’에서는 피트니스 동영상을 따라 하며 스마트TV의가상 거울(Virtual Mirror) 기능을 통해 삼촌의 뱃살을 홀쭉하게 만든 숙모의 놀라운 능력을 친근감 있게 다뤘습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 스마트 tv가 갖고 있는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가 선사하는 스마트한 변화들을 고객들이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의미를 더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한국 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


이미지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삼성 스마트 tv


나와 내 가족의 건강까지 1:1 맞춤형 트레이너가 코칭하는 피트니스

삼성스마트TV의 스마트 패밀리라이프: 엄마의 키즈콘텐츠편

삼성스마트TV의 스마트 패밀리라이프: 아빠의 패밀리스토리편

삼성스마트TV의 스마트 패밀리라이프: 숙모의 피트니스편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