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샷2, 헌 옷 기부하고 새 옷 받는 ‘매직 런더리’ 실시[SMNR]

2012/04/0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삼성전자가 지난 4월 6일부터 7일까지 2일 간 부산 현대백화점에서 헌 옷을 기부하면 티셔츠를 증정하는 매직 런더리(Magic Laundry)(Click!
)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헌 옷을 기부하고 새 옷을 받는 ‘기부&테이크’ 방식이며, 버블 모양의 풍선에 헌 옷을 담아 현장에 마련된 ‘마법의 세탁기’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디자이너 계한희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증정

특히, 삼성전자는 헌 옷을 기부한 참여자들을 위해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로 스타덤에 오른 인기 디자이너 계한희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를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계한희 디자이너도 이번 이벤트를 위해 티셔츠 디자인을 재능 기부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신규 CF를 통해 ‘버블 마법’의 마법사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삼성 버블샷2(Click!) 모델 한가인도 7일 행사장을 찾아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기부된 헌옷, 사랑의 열매 재단을 통해 활용

이번 이벤트는 버블샷2의 제품을 알리는 단순한 로드쇼 행사가 아닌, 고객들이 직접 기부도 하고 그에 대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입니다. 소비자들은 기부와 함께 버블샷2의 마법 같은 세탁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매직 런더리 이벤트를 통해 기부되는 헌 옷은 사랑의 열매(Click!) 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용도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Images, 플리커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매직 런더리 행사에서 한가인이 헌 옷을 기부하고 있다 매직 런더리 행사에 참여한 한가인

Related Links, 본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2개의 워터샷과 스마트한 케어가 가능한 버블샷2 드럼세탁기 출시[SMNR]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가전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