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겨울방학 열공모드 비결을 알려주세요!

2012/02/1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amsung MP3 Player 2월 사용후기 이벤트,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열공모드 비결을 알려주세요!, 눈은 번쩍, 귀는 쫑긋, 말초신경은 아~하게하는, 행사기간 동안 Samsung GALAXY Player와 함께한 겨울방학 열공모드 사용후기를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책상용 스탠드(3명), 뚜레주르 1만원 교환권(10명)을 드립니다., 행사기간:2월1일~2월29일, 행사모델:YP-GB70, YP-GB1, YP-GS1, 당첨자 발표:3월8일(목), Samsung MP3 Brandshop 공지사항, 경품:책상용 스탠드(3명), 뚜레주르 1만원 교환권(10명), 꼭 확인하세요!!, 본 이벤트는 고객님의 연락처 등의 정보제공에 동의하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행사 모델의 사용에 관한 내용을 적어주셔야 사용후기 경품을 지급합니다., 5만원 이상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타인의 콘텐츠를 무단 이용 및 표절 시 경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경품 지급 후 콘텐츠 도용 및 표절이 밝혀질 경우 당첨이 취소되어 경품의 회수와 그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성명, 경품 받을 주소,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 정보 오류 시 이벤트 당첨이 취소되며, 정보 오류로 인한 경품은 재발송 하지 않습니다. 특히 기프티콘의 경우 휴대폰 번호 오류 시 (미기입 포함) 재전송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