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와의 만남(2월 2주)

2012/02/1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흥미진진한 영화만큼이나 즐거운 콘텐츠와의 만남! 이번 주, 삼성 투모로우는 두돌을 맞이 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날로 쑥쑥~성장해 나가는 투모로우는 두 돌을 맞아, 더욱 다채로운 신제품과 행사 소식으로 여러분께 한층 더 가깝게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재미있는 영화 등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된 투모로우와의 만남으로 이번 한 주간의 스트레스도 저멀리 힘껏 날려 보세요! 여러분에게 미래형 신세계를 선사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떠나 볼까요?

 

삼성 스마트TV 미디어데 프레젠테이션

1.삼성 스마트TV 미디어데이, TV가 살아있다! Hi~TV!

2012년 2월 8일! 상상하고 꿈꾸던 그 머나먼 ‘미래’가 바로 ‘지금’이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세계 최초 미래형 스마트TV ES8000이 드디어 서울에서 공개되었답니다. 1.0 아날로그 TV, 2.0 디지털 TV, 3.0 스마트 TV를 이어 이제는 상상을 뛰어넘은 4.0 스마트 에볼루션 TV의 등장에 전 세계가 들썩들썩!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2’에서 최고 혁신상을 받으며 그 진가를 입증했습니다~!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함께 가시죠!

 

세계 최초 미래형 스마트TV ES8000

2.세계 최초 미래형 스마트TV ES8000 국내 본격 출시[SMNR]

삼성전자는 8일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2012년 스마트TV 신제품 발표회 – Future of Smart TV NOW’를 갖고, 미래형 스마트TV 신제품 ES8000시리즈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했습니다. 삼성의 야심작, 에볼루션 스마트TV를 자세히 알아 보세요!


윈터 IT스쿨 1기

3.기업 홍보관의 뉴 패러다임, 삼성딜라이트 200만 고객 방문[SMNR]

기업 홍보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딜라이트에 2월 8일 개관 3년 2개월만에 200만 고객이 방문했습니다. 내방객은 하루 평균 2000명으로 자사 제품 체험과 전시홍보라는 기존 기업 홍보관의 프레임을 깨고 있는 삼성딜라이트의 성공 요인을 몇 가지 프레임으로 살펴봤습니다.

 

시네노트 영화축제, 갤럭시 존

4.블루미, 코엑스 갤럭시 노트 이벤트 현장 급습하다!

시네노트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시네노트는 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되어 로맨스, 코미디, 액션 등 서로 다른 결말로 끝나는 영화로 웹툰부터 촬영, 음악 작곡 등 영화 전반에 걸친 콘텐츠 제작을 모두 갤럭시 노트로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 유명 감독과 배우가 참여하여 수준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시네노트 시사회로 함께 떠나 볼까요?
블루미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