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내 웨딩을 부탁해!

2012/02/09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4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딴 딴따단~ 딴 딴따단~ 하얀 면사포 너머로 보이는 멋지고 아름다운 신혼생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면 everwhere 행복하겠지만… 산더미같이 많고도 복잡한 웨딩 플랜과 신혼집을 위한 준비에 머리가 지끈 지끈!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똑소리 나는 예비 신부들이 주목하는 스마~트한 나만의 특별 웨딩 플래너!
딜라이트, 내 웨딩을 부탁해~~~!!

강남 삼성 딜라이트의 입구


지난 27일에서 29일까지 3일에 걸쳐져 펼쳐진 딜라이트 웨딩페어! 단순한 신혼제품 소개와 구입 절차를 넘어서 허니문, 결혼 예물, 청첩장, 결혼 사진 촬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혼수 브랜드를 초청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각 분야별 전문가들과 맞춤형 웨딩 플랜을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이곳, 딜라이트는 설렘 가득한 예비 신혼부부들로 가득 찼답니다~!

무대에 전시되어 있는 웨딩드레스들
다양한 혼수가전들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는 수도권 중심에서 펼쳐졌던 기존의 웨딩페어와는 달리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광주/대구/부산 등 전국적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을 직접 찾아간다니, 모두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커플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많은 커플들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다

커플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즉석으로 사진도 찍고, 예쁜 달력도 만들어 드리고요~ 커피와 먹을거리, 부엌 용품, body soap, 등등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 선물과 삼성전자 웨딩페어만의 엄청난 특전까지! 

행복한 결혼의 시작은 삼성전자 웨딩페어에서~!

다양한 혼수용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예비 신혼 부부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일찍 오시지 않으면, 대기 번호를 받고 조금 기다리셔야 할거예요~ 그만큼 정말 많은 예비 신혼 부부들이 방문하셔서 1대 1 맞춤 상담을 통해 좋은 정보들을 받아 가셨답니다!

 

스마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딜라이트 2층에서는 신혼집을 채워 줄 스마트한 제품들이 나란히~ 나란히~ 전시되어, 여러 제품을 편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답니다.

 

커플들이 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4월 6일 결혼 예정이신 김희도 , 정지현 커플

“인터넷 팝업창의 광고를 보고 오게 되었답니다. 삼성전자가 기획한 행사여서 더욱 신뢰감이 느껴져요. 정말 필요한 것들만 골라 잘 기획된 것 같고요. 지금 가전제품 상담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와서 앉을 데가 별로 없을 정도네요~!”

커플이 상담을 받고 있다


사랑 가득~할 허니문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따뜻한 햇살이 반기는 평화로운 해변? 아름다운 고대의 건물들이 있는 유적지? 낭만이 넘치는 중세의 도시? 웨딩페어에서 스마트하게 해결!

 

커플이 상담을 받고 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상담 중 하나는 청첩장 코너였는데요. 다양한 청첩장들을 한눈에 보고 비교하실 수 있도록, 넓은 모니터를 이용해서 고를 수 있게 해 놓았답니다. 청첩장 고르기도 스마트하게!

 

커플이 상담을 받고 있다

12월 결혼 예정이신 최지웅, 강수빈 커플

“원래 딜라이트 회원이어서 웨딩 페어 문자를 받고 오게 되었어요. 가전제품과 웨딩 플랜 관련해서 상담받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셨답니다. 내일 다시 와서 여러 스마트 제품들 꼼꼼하게 살펴 볼 예정이에요. 삼성이라는 특정 브랜드를 중심으로 상담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커플이 상담을 받고 있다

6월 2일 결혼 예정이신 노주현, 임지수 커플

“페이스북에서 웨딩 페어 다녀온 사람들이 좋다는 후기를 보고 오게 되었어요. 다양한 웨딩 박람회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삼성은 특별히 믿음이 가는 브랜드이니까, 오늘 그 특별함을 알고 가고 싶어요! TV, 냉장고 등 편리한 스마트 제품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오게 되었는데 결혼 준비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플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커플들이 전시된 가전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정말 많~은 커플들이 찾아 온 서울 웨딩페어의 두근 두근한 현장 어떠셨나요? 대전/광주/대구/부산에 계신 스마트한 예비 신혼부부님들 조금만 기다리세요~ 금방 찾아가겠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http://www.sinbustory.com/) 설렘 가득한 서울 웨딩페어 현장에서 삼성스토리텔러 승연이었습니다.
삼성 웨딩페어, 십 년 후 나의 웨딩도 부탁해~!

최승연※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기업뉴스

기업뉴스 > 기업문화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