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와의 만남(1월 4주)

2012/01/2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모로우입니다. 나흘이라는 긴 연휴 후, 다가온 일상에 다들 잘 적응하고 계신가요? 투모로우도 연휴 후라 그런지 다시금 찾아온 일상에 적응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지루한 일상 속에서 다시금 찾아온 금요일, 그리고 1월의 마지막까지도 얼마남지 않은 이때, 삼성투모로우에서는 어떤 소식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삼성전자, 스마트 콤팩트 카메라 WB150F 출시
1.삼성전자, 스마트 콤팩트 카메라 WB150F 출시[SMNR]
삼성전자가 광학 18배 고배율 줌 슈나이더 렌즈와 와이파이(Wi-Fi) 기능을 강화하여 ‘LongZoom’ 카메라 시장에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WB150F’를 출시합니다. 월말 출시 예정인 ‘WB150F’ 1,420만 고화소 CCD(Charged Coupled Device) 3인치 hVGA(Half Video Graphics Array) 해상도의 LCD, 광각 24mm 슈나이더 렌즈를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신개념 스마트 콤팩트 카메라를 지금 바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인스부르크에 움직이는 박물관, 스마트 큐브가 떴다!
2.인스부르크에 움직이는 박물관, 스마트 큐브가 떴다!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 움직이는 박물관 스마트 큐브가 떴다! 매일 밤 열두 시를 알리는 종소리가 울리면 곳곳에 잠들어 있던 동상들이 하나 둘 깨어나 전쟁을 일으킨다는 영화 속 이야기보다 더 두근두근 흥미진진한, 움직이는 박물관! 들어보셨나요? 놀이기구처럼 빙글빙글 움직이는 박물관?! 아니면 순간이동 하듯 여기저기 움직이는 박물관?! 이름만 들어도 신기한 움직이는 박물관, ‘스마트 큐브’는 어떤 박물관일까요? 함께 스마트 큐브 속으로 떠나 보아요~^^

 

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된 다른 결말, 시네노트 미리보기
3.하나의 웹툰으로 시작된 다른 결말, 시네노트 미리보기

새해를 맞아 기다렸다는 듯이 영화가 쏟아지는 요즘, 다른 작품들과는 조금 색다른 모습으로 인사를 드리는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배우 하정우 씨가 연말을 고스란히 반납하며 몰입하여 촬영했던 이 영화는 지난 12월 제작발표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갤럭시 노트로 촬영하고, 작곡하여 만드는 신개념 컨텐츠시네노트의 시사회에 삼성스토리텔러가 다녀왔습니다. 그 즐거운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런던아이에서 갤럭시탭 10.1을 즐기다
4.런던아이에서 갤럭시탭 10.1을 즐기다[SMNR]
갤럭시탭 10.1이 런던의 명물 런던아이에 설치돼 관광 가이드로 활용됩니다. 런던아이는 2000년 영국의 밀레니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설립된 관람용 건축물로, 매년 4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런던의 명소입니다. 갤럭시탭10.1과 함께 영국의 런던을 만나보세요.

 

블루미 삼성투모로우 운영팀 "늘 진심 어린 이야기로 여러분과의 진정한 소통을 꿈꿉니다. 더 발빠른 소식, 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