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새해목표를 눈과 마음에 아로새기는 방법, 나만의 머그잔 만들기!

2012/01/23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토리텔러 4기 스토리텔러가 소개하는 다양한 삼성전자 스토리!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이 직접 취재한 삼성전자 이야기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올해는 장학금도 타고, 운동도 매일매일 해서 몸짱이 돼야지! 그리고……”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하얀 종이 위로 빼곡히 적었던 새해 목표들.
하지만 1년이 지난 지금, 책상 앞에 분명히 붙여져 있던 그 종이는 어디로 갔는지, 그때 그 마음들은 또 어디로 갔는지, 그저 ‘1년’이라는 긴 시간만 주마등처럼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2012 plan 일보어 공부하기 매일매일 신문읽기 한달에 책 5`10권 읽기 기타배우기 2012.1.3 design by MJ 가 써있는 머그컵

1년 전 장학금 타기 몸짱되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1년 후 누워있는 여자

다들 1년 전 이맘때쯤 계획했던 새해 목표는 잘 이루셨나요? 아니면 저처럼 작심 한, 두 달로 그치셨나요?? 늘 그랬지만, 올해는 정말!! 흐지부지하게 1년을 그냥 보낼 수 없습니다!

테이프가 제 역할을 잃고, 새해목표가 적힌 종이가 책상 틈으로 사라지는 것을 더는 가만히 보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좀 더 특별한 방법으로 새해 목표를 세워볼까 합니다. ^.^

머그컵들 새해목표메시지와 컵들

늘 가까이에 있으면서 실용적이면 더 좋고, 또 새해목표도 잊어버리지 않을 수 있는 그런 특별한 것! 바로 머그잔입니다!

이 머그잔과 새해목표가 무슨 상관이 있느냐고요!?
지금부터 함께 2012년 새해 소망 가득~! ‘나만의 특별한 머그잔’을 만들어볼까요~?!

셀카 찍고있는 여자

사진찍고 있는 강아지

먼저 새해목표의 주인공인 저의 사진이 빠질 수 없겠죠?

“올해는 정말 알차게 보낼 것이다!”라는 비장한 각오가 담긴 표정(?)의 사진을 한 장 찍었습니다.
또 ‘특별한 머그잔’에 한 장의 사진만 넣기엔 너무 아까워서, 저의 귀여운 강아지 뚱이도 함께 찍었습니다. ^^
 

찍은 사진 편집하기

갤럭시 노트를 이용하여 방금 찍은 여러 장의 사진들을 한 장의 사진으로 깔끔하게 편집했습니다.

한달에 책 5~10권 읽기 일본어 공부하기 매일매일 신문읽기 , 2012 1.3 design by MJ 가 써있는 갤럭시 노트

그리고 드디어, 이 머그잔에서 가장 중요한 새해 목표를 손 글씨로 직접 적어보았습니다.

올해는 책도 더 많이 읽고, 일본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쉽지만 하기 힘든 ‘매일매일 신문 읽기’도 다시 시작~!
  

갤럭시 노트 2012 PLAN

 

자 이제 준비 끝! 이라고 하기엔 뭔가 좀 아쉬운……
그래서 저는 이 머그잔을 ‘좀 더 나만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깨알 같은 저만의 이모티콘들을 그려보았습니다.
 
포토샵으로 사진 편집
 
 
자 이제 정말 준비가 끝났습니다~!
갤럭시 노트로 찍고 꾸민 사진들을 컴퓨터로 옮기고, 포토샵을 이용해 한 장의 사진으로 편집합니다. (Tip: 요즘엔 포토 머그잔을 제작해주는 업체들이 많아서 직접 편집을 안 하고 사진만 줘도 예쁘게 편집해 주는 곳이 많아요!)
아까 폰에서 봤을 때는 괜찮았는데, 컴퓨터 화면으로 보니 그렇지 않은 사진들이 있네요. ㅜㅜ 
아깝지만, 과감히 버리고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강아지와 여자, 2012 PALN 일본어 공부하기 매일매일 신문읽기 한달에 책 5~10권 읽기 기타 배우기 2012.1.3 design by MJ


갤럭시 노트로 찍고, 적고, 자르고, 붙이고 편집한 머그잔용 최종사진~!

이제 머그잔을 제작해주는 수많은 업체사이트 중 한 곳을 선택하여 편집한 사진을 보내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2012 plan 일보어 공부하기 매일매일 신문읽기 한달에 책 5`10권 읽기 기타배우기 2012.1.3 design by MJ 가 써있는 머그컵 여자와 강아지사진이 있는 머그컵

 
짜잔~~!!
저의 새해목표가 가득 담긴 특별한 머그잔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글씨도 선명하고 사진도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
매일매일 사용하는 머그잔인 만큼, 눈에 보일 때마다 마음속에도 아로새겨지는 새해목표들!
완성된 컵을 보니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이미 새해목표를 모두 다 이룬 것 마냥 뿌듯 뿌듯합니다. ><
여러분도 저처럼 좀 더 특별하고 독특한 방법으로 2012년 새해 목표를 세워보는 건 어떠세요?!!
그럼 모두 201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 계획한 모든 일 다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 

 

유민지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