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for Galaxy Note! 특화앱 사용기

2012/01/05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Only for Galaxy Note! 특화앱 사용기

짜잔~ 삼성스토리텔러 승연이가 갤럭시 노트를 활용해서 저만의 ‘달마도’를 그려보았어요. 왼쪽 갤럭시 S2에 띄워놓은 실제 달마도와 꽤 비슷하죠~? 달마도를 그리기 위해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은 ‘Zen Brush‘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갤럭시 제품을 사용한다면 삼성앱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 

 

 

달마도그림을 켜놓은 핸드폰과 갤럭시노트로 따라 그린 달마도의 모습

다양한 배경화면까지 제공하며 흥미를 끄는 ‘Zen brush‘ 애플리케이션! 하지만, 제가 그린 달마도의 수염을 봐주세요~ 저 깨알 같은 백오십삼 개의 선이 과연 갤럭시 노트의 S 펜이 아니었다면 그려질 수 있었을까요? 이렇듯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도 갤럭시 노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답니다. 여기서 나아가 갤럭시 노트만을 위한 다양한 특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는 소식!

 'Zen brush'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배경화면

갤럭시 노트 특화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앱스의 ‘S Choice‘ 카테고리에 들어가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몇 가지 특별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 드릴께요~!

삼성앱스의 'S Choice' 카테고리에 들어가는 모습


1. 갤럭시 노트로 더욱 예뻐지기!


뷰티어플을 검색한 모습

많고 많은 다양~한 갤럭시 노트 특화 애플리케이션 중 삼성스토리텔러 승연이의 눈길을 가장 먼저 끈 건 바로 뷰티 애플리케이션!


 'Make up' 애플리케이션

우선 살펴볼 ‘Make up‘ 애플리케이션은 얼굴의 원하는 부위마다 다양한 칼라의 화장품을 직접 적용해보며 자신이 원하고,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러 명의 모델 사진이 제공되기도 하고, 직접 자신의 사진을 찍어 다양한 종류의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답니다.

어플리케이션 속 다양한 화장도구들

캬~ 저 많은 섀도와 아이라이너, 볼 터치, 립스틱 등! 자신이 원하는 부위마다 세세하게 다양한 칼라를 적용해 볼 수 있으니~ 이제 화장품 shop 가서 눈치 보며 겨우겨우 이것저것 발라볼 일은 없겠죠~?! 바쁜 아침, 이런 화장품 저런 화장품 시도하느라 지각하지 마시고, 갤럭시 노트만의 특별한 ‘Make up’ 애플리케이션으로 준비~ 완료!

메이크업하기전 모델사진과 어플리케이션으로 꾸민 모델사진 비교

매일 스모키 화장을 하는 삼성스토리텔러 승연이의 마음에 꼭~ 든 스마트한 ‘Make up‘ 애플리케이션! 다음번엔 모델에게 시도해 본 핑크빛 아이섀도와 블러셔로 여성스러운 러블리 스모키 화장에 도전해봐야겠어요~!

Virtual Nail Salon 어플리케이션 첫화면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뷰티 애플리케이션은 ‘Virtual Nail Salon‘! 네일 아트에 빠진 많은 여성분이 가장 많이 하는 것은? 바로, 화장품 shop에 가서 이것저것 하나씩 발라보며 내 손에 어울리는 색인지 확인하고, 다시 네일 리무버로 박박 지우고… 하유~ 생각만 해도 귀찮죠? 갤럭시 노트와 함께 그런 수고는 이제~그만~!

손톱의 사진을 찍은후 바를 네일의 색을 고르는 모습

직접 삼성스토리텔러 승연이의 네일을 찍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와 칼라의 매니큐어가 제공된답니다~.^^

손톱을 찍은 사진 위에 다양한 네일색깔을 칠해보는 모습

평소라면 시도하기 겁냈을 형광등 색도 칠해보며 네일 리무버로 지울 걱정 없이 자유롭게 다~ 발라보기!

2. 갤럭시 노트로 더욱 열정적으로 응원하기!


'Sports Samsung' 애플리케이션 화면

스포츠 팬이라면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 삼성 라이온즈의 열렬한 팬인 제가 열광한 애플리케이션!


선수들 정보와 응원가를 검색하는 모습

사실, 그동안 제가 체험한 스포츠 관련 애플리케이션은 아쉬운 점들이 많았답니다. 주요 경기 일정이나 경기 내역만 알려주는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달리 갤럭시 노트만을 위한 ‘Sports Samsung‘ 애플리케이션은 선수들의 다양한 전적과 프로필, 치어리더, 팀 스텝, 응원가, 경기 예매 안내, 구단 뉴스 및 이벤트 그리고 군대에 입대한 선수들 정보까지 알려주는 깨알 같은 센스쟁이~~~우후훗!

 원하는 사진을 다운받아 그 위에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능

가장 특별했던 기능은 ‘내 손안의 터치 사인’! 원하는 사진을 다운받아 그 위에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인데요, 지난번 오승환 선수 팬 사인회 때 갤럭시 노트가 있었다면 누구보다 스마트한, 특별한 사인을 받고 오승환 선수의 흥미도 끌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3. 갤럭시 노트로 더욱 바른 글씨 쓰기!


'바른글씨' 애플리케이션 메인화면

쇼핑할 때, 오랫동안 차를 타고 갈 때, 다른 사람과 우연히 마주쳐 이야기를 나눌 때, 중요한 일을 해야 할 때, 옆에 있는 아이에게 무엇을 하게 하시나요? 책 읽게 하기? 자꾸 귀찮게 해도 어쩔 수 없이 내버려두기? 휴대전화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이젠, 갤럭시 노트로 글씨 쓰기 연습하게 하는 건 어떨까요?

글씨연습을 실행한 화면

한글은 물론, 영어와 한자까지 제공하는 ‘바른 글씨’ 애플리케이션! 아이뿐 아니라 매일 다섯 문장씩 좋은 영어 상용구 외우기, 한자 쓰면서 외우기 등 좋은 학습 도우미로도 활용 가능성이 무궁무진!


하늘 천, 땅 지, 검을 현, 누를 황, 집 우, 집 주…… 그다음은?? 얼마 전 한 예능 프로그램의 천자문 외우기 게임에서 유재석 씨가 능숙하게 가장 많은 천자문을 외워 화제가 되었는데요, 여러분도 천자문 쓰기 연습으로 국민 MC 뺨치는 스마트함을 뽐내시길 바랍니당~^^

Only for Galaxy Note have fun

이 밖에도 프랭클린 다이어리 어플리케이션, 다양한 스케치 및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등 갤럭시 노트만을 위한 특별한 어플리케이션이 수루루루룩~! 역시~ 갤럭시 노트는 So Special~ 지금 바로 S choice를 통해 더 많은 갤럭시 노트 특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보세요~!

삼성스토리텔러 카페 바로가기

최승연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