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2] 삼성, 홈시어터의 격을 높이다

2012/01/05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CES Samsung press conference at CES 2012

 

순수한 사운드와 우수한 화질로 무장
삼성, 홈시어터의 격을 높이다

 

삼성 홈시어터 이미지


삼성전자는 순수한 사운드와 우수한 비디오 경험으로 무장한 새로운 홈시어터 3 종 HW-E6730W, HT-E5500W, HW-E550을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CES의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를 탑재한 HW-E6730W

HT-E6730W

HT-E6730W

 삼성 HW-E6730W는 7.1 채널 블루레이 3D 홈시어터로 삼성의 독자적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홈시어터입니다. 진공관과 디지털 앰프의 장점만을 결합한 기술로 파워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앰프는 크기가 작으면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반면, 진공관 앰프는 더욱 풍부하고 따뜻한 사운드를 구현하는데요. 삼성전자가 이번에 공개한 홈시어터 HW-E6730W는 디지털 앰프의 선명한 사운드와 진공관의 따뜻한 사운드가 결합한 최고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진공관에서 발견되던 왜곡 현상 없이, 사운드 옥타브를 높여, 해드폰이나 이어폰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홈시어터에서 구현했습니다.

몰입 효과를 높이는 서라운드 사운드의 깊이감을 높이기 위해 삼성 HT-E6730W 모델은 1,330 와트의 7.1 채널 시스템을 적용하여 뛰어난 HD 오디오와 삼성만의 독특한 3D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를 냅니다. 컴팩트하면서 매끄러운 외관의 타워형 스피커가 특징으로, 전방 하이트 스피커가 위치해 있습니다. 타워 상에 회전식 스피커를 상하로 조정 가능해 사운드가 수직 폭포처럼 쏟아지는 듯한 진정한 몰입형 수직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의 혁신적 하이브리드 진공관 앰프와 특수 제작된 타워형 스피커거, 무선 후방 스피커가 홈 엔터테인먼트의 최상의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블루레이 홈시어터 HT-E5500W,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

HT-E5500W

HT-E5500W


HT-E5500W 시리즈는 무선 3D 블루레이 홈시어터로 우수한 서라운드 사운드와 풀 HD 1080p의 폭발적인 영상 화질이 결합된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비디오 컨텐츠 옵션을 최적화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신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향상된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우수한 2D, 3D 컨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의 크리스탈 앰프 플러스(Crystal Amp Plus) 기술은 선명한 디지털 오디오 재생과 음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갑작스럽게 볼륨이 높아지는 상황이 발생 시, 스피커와 사용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2D, 3D 모드에서 왜곡과 클리핑 현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 스피커의 원통에 부착된 패이즈 플러그(phase plug)가 중음역 오디오를 사운드 공간으로 굴절시켜 출력합니다.

또한, 삼성의 최신 3D 사운드 기술이 적용되어 3D 콘텐츠 오디오 트랙과 스크린의 3D 모션을 맞추고,
수직 3D 사운드 효과를 추가해 차별화된 오디오, 비디오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HT-E5500W의 BD 와이즈 플러스(BD Wise Plus)는 자동으로 삼성 TV 세팅을 조정하여 장면에 맞는 최적의 화질을 전달합니다.


2개의 HDMI 1.4a 입력 포트가 제공되어 셋톱박스나 게임 콘솔에 꼽기만 하면 3개 기기의 모든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iPod, iPhone, iPad 등 iOS 기반의 도크도 지원되어 자신의 iTunes에 저장된 콘텐츠를 커넥터 케이블 없이도 접근할 수 있게 하여, 최상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HW-E550의 파워풀한 3D 깊이감과 서라운드 사운드

HW-E550

HW-E550

 HW-E550 시리즈는 3D Depth Sound가 지원되는 서라운드 사운드 바가 있어 최신의 오디오 기술로 구현된 버추얼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삼성의 3D Depth Sound 기술은 3D 입체 영상에 맞춰 오디오 효과를 조정하여 추가 위성 스피커 없이도 더욱 현실감 넘치며 영화관과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HW-E550 시리즈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슬림 디자인에 무게는 4 파운드 정도로 벽걸이로 설치하기도 쉬우며, 미니멀 디자인을 선호하거나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바를 TV 아래 수평 방향으로 놓을 수도 있고, 사운드 바를 2개로 나누어 수직 방향으로 세울 수도 있습니다.

HW-550의 액티브 오디오 모니터 시스템인 스마트 볼륨 기능은 TV 채널이나 라디오 주파수를 바꿀 때 갑작스럽게 볼륨이 상승하는 것을 방지해 사용자의 귀 뿐만 아니라 사운드바의 스피커도 보호하여 기기 수명을 늘려 줍니다.

한편, 삼성의 독자적 듀얼 밴드 5.2/5.8 GHz 무선 기술이 적용되어 스피커 바와 서브 우퍼를 연결하는 선이 필요 없다. 서브 우퍼는 40Hz~200Hz 주파수를 사용하여, 방안 원하는 곳 어디에나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상철 전무는 “소비자들은 집에서도 우수한 음질, 화질의 영화관 같은 몰입 경험을 원한다”며 “삼성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흠잡을 데 없는 오디오와 몰입 가능한 HD 영상을 결합한 홈시어터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고의 음질과 화질을 제공하며 업계 기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