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체험존 「Sam’s CAFE」 오픈[SMNR]

2011/12/1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Social Media News Release

투썸과 함께하는 신개념 체험 마케팅
삼성 노트북 체험존 「Sam’s CAFE」오픈


Sam's Cafe by Samsung Notebook 체험존에 앉아있는 모델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투썸커피와 함께, Sam’s CAFE(샘스카페) 오픈  


삼성전자는 7일 젊은층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투썸커피(강남역점)와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신촌점)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설치하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Sam’s CAFE(샘스카페)를 오픈했습니다.

Sam’s CAFE
는 젊은이들의 다양한 복합생활공간이 된 카페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삼성전자 IT 신제품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는데요.


다양한 제품 체험과 이벤트 혜택 제공

이 곳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 슬레이트
PC와 프리미엄 노트북시리즈 9‘,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시리즈 3′ 등 다양한 최신 노트북과 갤럭시탭, 갤럭시 노트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포츈쿠키를 이용해 운세를 확인하는  ‘Sam’s 포츈큐키‘, 체험존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묻는Sam’s 설문조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슬레이트 PC를 선물합니다. 이 밖에 커피교환권·전자파 차단 스티커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Sam’s CAFE는 젊은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곳으로직접 찾아가는신개념 체험 마케팅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IT 신제품을 소개하며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장소로 연중 운영될 예정입니다.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모바일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