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와의 만남(10월 4주)

2011/10/28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만큼 겨울이 한걸음 다가오는 게 느껴지네요. 이번 주 투모로우와의 만남은 여러분이 따뜻한 보금자리에 계셔도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담아 보았습니다. 투모로우와의 만남과 함께 차가워져 가는 날씨에,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한 온기를 불어 넣어 보아요. ^^

삼성라이온즈선수와 스토리텔러

1. 스토리텔러, 사자굴에 들어가다
2011 한국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우승. 삼성 라이온즈가 한국시리즈의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로써 5년 만에 정규 시즌 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넘보게 됐는데요. 삼성스토리텔러가 발 빠르게 삼성 라이온즈의 소식을 전합니다! 사자굴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어흥~!

 

낢이 사는 이야기

2.낢에게 배우는 낢부럽지 않게 스토리텔링하기 – 서나래 작가
‘낢이 사는 이야기’의 웹툰요정 서나래 작가가 가르쳐 주는 재미있게 스토리텔링하는 법이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와 같은 우리 대학생 여러분 모두 취업 자기소개서, 대입 자기소개서, 남들과 다르게 쓰고 싶은데 쉽지 않죠? 모두들 ‘톡’ 튀게 자기 PR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고 싶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토리텔링 교육 현장으로 go go!

 

 스마트TV 전용 쇼핑앱 ‘신세계몰’ 론칭

3.삼성전자, 업계 최초 전자 상거래 시대 개막! [SMNR]
삼성전자 스마트TV가 TV를 통한, 전자 상거래 시대를 활짝 엽니다. 삼성전자는 26일 국내 최초로 스마트TV 전용 쇼핑앱 ‘신세계몰’을 론칭,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된 스마트 디바이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스마트한 쇼핑 문화를 선사하는데요. 그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갤럭시S2 HD LTE' 국내 출시

4.’갤럭시S2 HD LTE’ 국내 출시[SMNR]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HD 슈퍼 아몰레드가 탑재된 LTE 스마트폰 ‘갤럭시S2 HD LTE’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습니다. 더욱 달라진 갤럭시S2 HD LTE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빨라진 속도로 스마트한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그럼, 함께 떠나볼까요?

임용환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