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기와 함께한 지펠아삭 신제품 런칭쇼

2011/09/22 by 스토리텔러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승기와 함께한 지펠아삭 신제품 런칭쇼, 글 문지영, 사진 민선혜, 장유진
“아삭아삭”

전 이 소리만 들으면 맛있는 김치를 한 입 베어 무는 이승기 씨가 생각나는데…여러분은 어떠세요?
국내 판매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지펠아삭이 새로운 김치 냉장고를 세상에 공개했다고 해서 저희 삼성스토리텔러가 찾아가보았습니다! 이번 신제품 런칭쇼에는 많은 기자 분들과 함께 3년간 지펠아삭의 모델이신 이승기 씨가 함께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현장 함께 만나보실까요?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삼성 지펠 아삭삼성 지펠 아삭 앞에 서있는 이승기
기능성, 디자인, 편의성이 고루 갖춰진 삼성지펠! 이번에 새로 공개된 지펠아삭의 신제품은! 두둥~! 바로
삼성지펠 아삭 Grande style 508입니다. 이를 취재하기 위한 기자 분들의 열기는 대단했습니다. 이승기 씨가 신제품 런칭쇼에 나타나자 취재 열기는 한층 뜨거워졌습니다.

박재승 전무의 환영사로 시작된 신제품 발표회 현장은 시작되었습니다. Grande style 508! 508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벌써 눈치 빠르신 분들은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 네, 바로 508L로 국내 최대 김치냉장고입니다. 뚜껑식 두 대를 합한 것보다 더 큰 김치 냉장고입니다. Grande style 508에는 무려 86포기의 배추를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놀랍지 않으세요? 용량은 2배 더 크게 변했지만 더욱 슬림해졌다는 사실! 이 때문에 효율적 공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삼성 임직원이 삼성 지펠 아삭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여기서 잠깐!
새로운 제품은 어떤 배경으로 탄생했을까요? 김치냉장고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10명 중 4명이 대용량을 원했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대 별로 활용 방법은 다르지만 모두들 김치 외에 다용도 보관을 원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Grande style 508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앞서 잠깐 소개해 드렸는데요. 삼성 지펠아삭 Grande style 508은 소비자들이 대용량을 원했던 만큼 국내에서 최대 용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한 칸칸칸!’이 눈길을 끄는데요.  9개 쿨링 캡슐이 존재하고 있어서 시스템 냉각으로 맛을 지켜준답니다.  9개의 쿨링 캡슐 덕분에 좀더 보관이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핸들이 있어서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쿨링 캡슐만 따로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도 기존의 제품보다 용이하답니다.  9개의 칸칸칸으로 찾기도 꺼내기도 쉬워진 지펠아삭! 어때요? 매력적이지 않으세요? ^^

삼성 지펠 아삭의 윗칸국내 최대 508L 대용량, 최초!, 최대!, 최고!, 김치냉장고 시장을 선도하는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 508!, 국내 최대 508L, 뚜껑식 2대를 합한 것보다 더 큰 김치냉장고


그리고 사계절 칸칸칸 전문 보관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상칸에는 50포기 정도를 보관 가능하고 가드가 있어서 조그만 조미료나 소스를 보관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중칸은 홈바 스타일로 넓고 참맛실로 다양한 식품이 보관 가능! 하칸은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아래 것을 꺼낼 때 위에 것을 다 꺼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26포기 정도 보관 가능합니다. 이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김치, 냉장, 냉동고로 활용 가능한데요. 이 정도면 트랜스포머 김치냉장고라고 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새로운 메탈, 새로운 디자인! UMI 증착 신공법과 Liquid metal을 이용한 메탈신공법과 거울효과가 나는 트랜스미러를 이용해서 반짝반짝! 아름다운 김치 냉장고가 탄생했습니다. 기존의 뚜껑식과 스탠드형의 패턴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이어서 이승기 씨의 인사말과 함께 광고 메이킹 앨범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승기 씨와 차승원 씨는 언제 봐도 너무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어쩜 저렇게 지펠아삭과 잘 어울리는지!

삼성 지펠 아삭의 모델 이승기


모든 발표회가 끝나고 저희 삼성스토리텔러는 “얼마나 좋은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삼성지펠 아삭 Grande style 508로 달려갔습니다.

한눈에 봐도 이전의 뚜껑식과 스탠드형과는 달리 들어가는 용량이 어마어마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9개 쿨링 캡슐이 있다는 상칸! 캡슐형과 가드가 저희는 가장 인상 깊었는데요. 가드가 김치 냉장고 중에서 최초로 나왔다는 사실! 캡슐형은 손잡이가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중칸은 정말 넓게 이용할 수 있어 보였고, “자주 먹는 음식은 이 곳에 넣어 두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칸은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해 보였는데요. 뚜껑식 김치 냉장고를 쓰는 저희 집은 항상 아래 것을 꺼내려면 위에 것을 다 꺼내었는데요. 이제는 이러한 불편함이 없다니! 정말 김치 냉장고의 최대 문제점이 해결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삼성 지펠 아삭의 하칸스토리텔러가 삼성 지펠 아삭을 열어보고 있다



저희 삼성스토리텔러는 이렇게 발표회 현장도 가고 저희 눈으로 직접 확인도 하고 사용시에 느낄 만한 간단한 생각들도 해보았지만 혹시라도 빠뜨린 게 있을까 봐 담당자 분을 만나보았습니다.

지영  오늘 신제품 런칭쇼의 취지를 알고 싶습니다.
담당자  이번에 새로 나온 삼성지펠 아삭 Grande style 508은 국내에 있는 김치 냉장고와 전혀 다른 새로운 스타일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최대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캡슐형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기자 분들과 함께 소비자 분들께 알려주고 싶었습니다. 또한 3년 연속 지펠아삭이 판매량 1위를 해왔었는데, 이번 신제품으로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상품으로 보답하고 싶어서 런칭쇼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담당자가 삼성 지펠 아삭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영
 
삼성지펠 아삭 Grande style 508이 기존의 김치 냉장고들과 변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담당자  국내 최대의 용량인 508L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두 개의 문이 있지만 열어보면 두 개가 아니라 넓게 하나로 쓸 수 있습니다. 이 가로 길이는 국내 최초의 길이 입니다. 또한 기존의 것과 달라진 것은 과거에는 김치통을 꺼냈다 들었다 했다면, 이번에는 쿨링 캡슐이라고 해서 캡슐형인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들고 다닐 수도 있고 꺼내기도 편합니다. 냉장고 문에는 김치 냉장고 중 최초로 가드가 달리기도 했습니다. 중칸에는 홈바가 있고, 마지막칸은 이중으로 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런 점으로 보아 대용량과 캡슐형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선혜  디자인이 특이한데요. 디자인에 대해서 말씀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저희의 이번 신제품의 디자인 컨셉은 메탈 디자인입니다. 국내 최초의 메탈 신공법을 적용한 메탈 디자인을 이용했는데요 이러한 메탈 디자인을 대표 모델로 진행했습니다.

삼성스토리텔러가 직접 만난 김치 냉장고 Grande style 508은 다양한 매력을 듬뿍듬뿍 가지고 있었는데요. Grande style 508 하나면 맛있는 김치!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 삼성스토리텔러는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스토리텔러들이 삼성 지펠 아삭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문지영민선혜장유진※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개인적인 것으로 삼성전자의 입장, 전략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제품뉴스 > 가전

제품뉴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