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10.1과 함께하는 정아름의 스마트한 다이어트

2011/08/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올 여름, 비키니 몸매를 위해! 갤럭시탭 10.1과 함께하는 정아름이 스마트한 다이어드

유난히 더운 올 여름, 8월 바캉스 시즌까지 겹치면서 몸매 관리에 열 올리는 분들 많으시죠? ^^

저번 포스팅에서 얼짱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 씨와 함께하는 글래머 피트니스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 못지 않게 식습관 등의 체계적인 관리도 중요하겠죠? 오늘은 갤럭시탭 10.1과 함께 올 여름 비키니 몸매를 위한 스마트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여름만 다가오면 ‘다이어트 해야지……’하고 생각만 하시는 분들!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해 비키니를 보고도 머뭇거리셨던 분들! 정아름씨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 노하우도 함께 전해드릴 예정이니 지금부터 놓치지 말고 함께 따라오세요!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날렵한 S라인의 비결은 꼼꼼한 식단 관리에서부터!

 

식단을 관리할 때 칼로리도 무척 중요한 부분이지만 제가 다이어트 식단을 짜 드릴 때에는 최대한 신선한,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것들 중에 골라 먹으라고 얘기를 많이 해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당신! 그런데 아직도 고기를 몸에 투척(?)하고 계시다구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습관이랍니다. 계획적이고 효과적인 식단을 세우는 것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여름철 허약해지기 쉬운 우리 건강에도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여름 식단 관리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바쁜 아침은 상큼한 과일로! 점심은 가벼운 탄수화물 위주로!. 저녁은 두부, 생선과 같은 단백질 위주로!, 쌈과 함께면 더 좋아요!

 

정아름이 추천하는 여름 다이어트 식단, 그 숨겨진 비결은?

 

아침에는 과일, 간단하게 과일로, 점심 때는 가벼운 백반, 저녁 때는 두부나 생선, 닭고기나 참치나 그러니까 아침에 과일, 점심에 탄수화물, 저녁에 단백질. 아주 간단하죠?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는 일이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이럴 때 신선한 바나나, 오렌지와 같은 과일로 간편하게 아침을 해결하면 건강과 함께 상큼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는 사실! 키위, 수박, 참외와 같은 제철과일과 함께라면 우리 몸에도 더 좋겠죠? ^0^

활동량이 많은 점심은 잡곡밥과 같은 한식 위주의 식단으로 그리고 저녁에는 담백한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도 중요하지만 칼로리 체크는 다이어트의 기본이라는 사실! 갤럭시탭 10.1로 칼로리 섭취도 계획적으로 관리해보세요.

fatsecret의 칼로리카운터
FatSceret의 칼로리 카운터

음식들의 칼로리와 영양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똑똑한 칼로리 정보 어플리케이션입. 푸드 다이어리 메뉴를 활용하면 하루 칼로리 섭취량을 계획적으로 체크해 볼 수 있다.


저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 야채쌈을 많이 권해 드려요. 양배추, 상추, 깻잎과 같은 쌈채소에적당량의 된장이나 쌈장에 쌈을 해서 먹는 거예요 그러면 샐러드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도 되게 쌈을 싸먹는다는 포만감이 있어서 되게 쉽게 먹을 수 있고, 훨씬 더 활용하기가 쉬워요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씨가 여름철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음식은 바로 ‘쌈’입니다. 비록 고기는 아니더라도 두부나 생선과 같은 단백질과 함께 쌈 요리를 즐겨보세요~ 쌈 싸먹는 즐거움과 함께 포만감도 얻을 수 있어 여름철 다이어트엔 제격이랍니다~^^ 오늘 저녁엔 쌈 채소를 곁들인 밥상, 어떠세요?

갤럭시탭 10.1로 나만의 다이어트 다이어리를 써보자!

다이어트 다이어리


다이어트를 위한 최고의 식단을 세워도 꾸준히 실천하지 못해 실패했던 경험!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 있으실 텐데요. 이럴 때 그 날 먹은 음식들을 ‘다이어트 다이어리’에 꼬박꼬박 기록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냥 무턱대고 칼로리만 챙기기 보다는 그 날 언제 어떤 종류의 음식을 먹었는지를 쭉 쓰다 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종류, 그리고 내가 가지고 있는 장단점을 데이터를 뽑아서 볼 수가 있어요 그래서 그 두 가지를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눔(Noom) 다이어트 트레이너눔(Noom) 다이어트 트레이너
운동 측정 기능과 음식 섭취 칼로리계산을 통합시킨 다이어트 어플리케이션.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면 섭취하는 음식, 다양한 운동내용을 통합 관리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무료)

 

 

갤럭시탭 10.1의 ‘눔(Noom) 다이어트 트레이너’ 어플리케이션

갤럭시탭 10.1의 ‘눔(Noom) 다이어트 트레이너’ 어플리케이션은 요일별 운동 스케쥴 조정은 물론 다이어트 다이어리 기능을 제공해 자신의 식습관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꼼꼼하게 관리해 주니 더 이상 다이어트에 ‘실패’라는 단어는 없겠죠?

 

여름철 물을 많이 마셔야 된다. 다들 알고 있지만 지키기 어렵잖아요 그런데 갤럭시탭 10.1과 늘 함께하며 자신의 식생활을 기록해 나가다 보면 자신이 실천하지 못하는 부분들을 파악할 수 있고 반영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다이어리를 반드시 쓰기를 권해드립니다.

갤럭시탭 10.1로 손쉽게 칼로리도 체크 하면서, 자신만의 올바른 식습관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죠?

헬스코치와 함께 건강한 운동 습관을 Tab하다!

운동하는 헬스코치

다이어트 다이어리로 자신만의 식단을 잘 실천해 나간다면 올 여름 다이어트는 벌써 절반은 성공!
여기에 효과적인 운동법까지 더해진다면 금상첨화겠죠? ‘혼자서 하는 운동은 어렵고 지루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모바일 헬스코치모바일 헬스코치
삼성모바일닷컴의 헬스코치 서비스를 무선으로 즐기는 어플리케이션.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로 휘트니스와 요가, 레시피가 제공된다. 요가 강사 제시카, 퍼스널 트레이너 임일혁, 미스코리아 정아름 등 유명인들이 출연, 제작한 콘텐츠가 있으며 갤럭시탭에 최적화 되어 있다. (무료)


정아름씨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헬스코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영상과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이 소개되어 있어 혼자서도 손쉽게 다이어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식단과 마찬가지로 운동량도 다이어리를 통해 꾸준히 기록하면 체계적인 운동관리뿐만 아니라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운동하는 코치를 찍는 갤럭시탭

여기서 또 하나의 팁! 운동하는 모습을 갤럭시탭 10.1로 셀프 영상을 찍어보는 것도 스마트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바로 셀프 영상을 통해 혼자 운동할 때는 미쳐 발견하지 못했던 잘못된 동작들을 스스로 짚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운동하는 모습을 촬영한다고 생각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하게 되기 때문이에요. 또 운동한 기록들이 영상으로 차곡차곡 저장이 되니까 나날이 발전해가는 모습을 체크해 볼 수도 있답니다. 아~ 뿌듯 ^^

갤럭시탭 10.1을 나의 든든한 운동 파트너로 활용하면 더욱 좋겠죠?~^^

Q 1. 갤럭시탭 10.1을 직접 사용해보시면서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요?
블로그에 매일 콘텐츠를 만드는 제 입장에서 갤럭시탭 10.1은 수준 높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예요. 핸드폰이나 카메라를 쓰면 불편하잖아요 촬영하고 컴퓨터로 옮겨야 하고 뭐 그런 과정들이 굉장히 귀찮은데 탭 같은 경우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게 제 입장에선 가장 큰 장점이에요.
그리고 유저입장에서 본다면 화면이 크고 화질이 좋으니까 보고 따라하기 좋잖아요. 동영상이나 콘텐츠를 보기에 되게 좋다는거죠.

Q 2. 본인이 생각하는 스마트한 삶은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하는 스마트한 삶은 어렵고 복잡한걸 추구하면서 빨리 지치는 게 아니라 최대한 쉽게 접근해서 제 생활과 밀접하게 뭐든지 가까이 할 수 있는 이지(easy)한 삶인 것 같아요.
요즘에는 다양하고 좋은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문제는 사람들이 보고 실천하지 않는데 그게 어렵게 느끼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한테는 일이나 운동, 다어어트, 스타일 뭐가 되었던 간에 이지(easy)인 거예요. 내가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게 가장 스마트한 거죠. 그래서 제 운동 같은 경우도 누구나 금방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쉬워요.

Q 3.올 여름 자신 있는 몸매를 갖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한마디 부탁드려요!
첫 번째는 스스로 합리화를 시키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객관적인 자기현실을 가장 냉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자기자신이거든요.
두 번째는 사람마다 장단점이 있어요. 아름다움에 대한 절대적인 기준이란 게 없지만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그 기준들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솔직히 자신의 몸의 단점보다 장점을 찾아내서 갤럭시탭 10.1에 리스트업 해보는 것도 좋은 몸매를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본인의 장점을 찾게 되면 자신감이 생기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노하우도 나름 가지게 되거든요.

Q 4. 정아름에게 갤럭시탭 10.1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갤럭시탭 10.1은 ‘거울’이다. 갤럭시탭 10.1로 동영상이나 사진도 올리고 트위터로 대화도 나누고 그래서 제 모습을 그대로 세상에 보여주는 거울 같은 존재인 것 같습니다.

[마치며..]
‘건강해지기 위해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해져야 살이 빠진다’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분들께 가장 중요한 말이 아닐까 싶은데요.

운동부족과 잘못된 다이어트 상식을 가졌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멋진 몸매와 건강이 따라오지 않습니다.
갤럭시탭 10.1과 함께 올 여름 비키니를 입는 그 날까지, 스마트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갤럭시탭 10.1은 제 든든한 운동 파트너입니다. 여름철 비키니 몸매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라면 갤럭시탭 10.1과 함께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my s라인 tab story

댓글 쓰고~ 갤럭시 탭 10.1의 행운을! 갤럭시 탭 10.1의 콘텐츠를 보신후 여러분의 소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갤럭시탭 10.1을 선물로 드립니다. EVENT1 갤럭시 탭 10.1 댓글 이벤트, EVENT2 갤럭시 탭 10.1 댓글 킹 이벤트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