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10.1, ‘여유로운’ 그를 Tab하다

2011/08/1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탭 10.1 활용백서 갤럭시 활용백서는 갤럭시탭 10.1 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일상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바꾸는 법을 알려드립닏. 8.6MM의 두께 575G의 무게로 더 얇고 가벼워진 모습으로 찾아온 갤럭시탭 10.1과 함께 여러분의 즐거운 일상을 '탭!'하세요.

무거운 서류가방은 이제 안녕

 

한여름의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제약회사 영업사원인 정재형(30) 씨는 오늘도 이른 아침부터 말끔한 정장을 입고, 고객을 만나기 위한 준비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 그의 한 손에는 갤럭시탭10.1이 들려있는데요. 영업사원이 큰 서류가방도 모자를 판에, 어떻게 이렇게 얇고 가벼운 갤럭시탭10.1 하나만 들고 당당히 출근할 수 있었는지, 재형 씨의 일과를 통해 알아볼까요?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갤럭시탭을 하는 남자


출근 전에, 갤럭시탭10.1의 일정관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업무일정을 확인해보고 뉴스와 이메일을 체크하는 재형 씨.

 

갤럭시탭의 신문 목록

갤럭시탭 신문의 헤드라인

갤럭시탭10.1은 10.1인치의 넓은 화면에서 리더스허브(click!

)와 각종 언론사 어플을 통해, 다양한 언론사의 신문을 한번에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 어플리케이션

업무 일정 관리

갤럭시탭10.1의 일정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일, 주, 월, 목록별 일정을 확인하고 업무 일정에 따른 알람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재형 씨는 소셜허브를 이용해서 여러 계정에 있는 메일과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의 글들도 빠짐없이 확인하는군요.

여기서 잠깐! 재형 씨의 갤럭시탭10.1은 조금 다른 모습이네요?


갤럭시탭10.1 블루투스 키패드 케이스

▲ 갤럭시탭10.1 블루투스 키패드 케이스


재형 씨는 업무 변경사항이 유독 많은 오전 중에는 스탠드와 키보드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키패드 케이스에 갤럭시탭10.1을 장착하여 조금 더 신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한다고 해요.

갤럭시탭10.1의 블루투스 키패드 케이스 세부 내용

▲ 갤럭시탭10.1의 블루투스 키패드 케이스 세부 내용


영업사원의 신속, 정확한 ‘영업비책’ 네비게이션!

영업사원의 특성상, 거래처를 많이 찾아 다녀야 하는 재형 씨는 고객과의 약속시간에 맞춰 갈 수 있도록, 갤럭시탭10.1의 네비게이션 기능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갤럭시탭10.1의 네비게이션은 기존 네비게이션과는 다르게, 10.1인치의 대형화면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3D 네비게이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나 3g 망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도 가능하고, 10.1인치의 시원한 화면으로 보며 운전할 수 있어서 기존 네비게이션 보다 훨씬 더 편리하다고 해요.

 

네이게이션 주소 검색

고객의 얼굴, Tab의 영상통화로 기억하라!

영업사원 정재형 씨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법! 바로 ‘영상통화’라고 하는데요.
다수의 고객을 만나기 때문에, 영상통화로 한번 더 고객의 얼굴을 기억하려 노력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한 영업사원의 자세!^^

오늘은 갤럭시탭10.1의 넓은 화면을 통해 생생한 사운드로 영상통화를 하는군요.

갤럭시 탭으로 영상통화하는 남자


재형 씨는 Tango 영상통화 어플리케이션 이용해서 고객과 전화를 하고 있습니다.

tangoTango Video Call
Tango brings you free mobile video calls wherever you are!

3G, 4G, Wi-Fi 기반 고화질 무료 모바일 음성 영상 통화서비스인 Tango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과 엔터테이닝 영상 통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출처 : 안드로이드 마켓)

 

 

영상통화


Wifi를 이용해서 무료로 영상통화를 하고, 고객의 얼굴도 익히고 갤럭시탭10.1의 생생한 사운드로 통화하며 1석 3조의 효과를 누리는 재형 씨네요.^^

 

유선 헤드셋

▲ 유선 헤드셋

재형 씨와 같이 갤럭시탭10.1로 영상통화를 하실 땐, 갤럭시탭10.1 전용 유선 헤드셋을 이용해 보세요. 좀 더 편안한 최적의 환경에서 리얼한 사운드의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선 헤드셋 세부 내용

▲ 유선 헤드셋 세부 내용

‘영업전략’ Tab으로 승부하라!

거래처 회의실에 도착한 재형 씨, 갤럭시탭10.1과 키보드 독을 이용해서 회의 준비를 하고 있어요.

 

 갤럭시탭을 하는 남자

 

회의를 앞두고 ‘꼼꼼한’ 재형 씨는 갤럭시탭10.1 폴라리스 오피스(click!)의 워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자료를 다시 한번 정리하고 있군요.

언제 어디서든 3G와 wifi를 이용해서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고, 문서정리가 가능한 갤럭시탭10.1은 외근 등의 이동이 잦고, 스피드한 업무처리를 요하는 재형 씨와 같은 직장인에겐 정말 필수품이네요.

 

 갤럭시탭10.1의 키보드 독

▲ 갤럭시탭10.1의 키보드 독

재형 씨가 데스크톱 PC를 사용하는 것처럼 아주 편안한 모습입니다. 아마 삼성전자 갤럭시탭10.1의 키보드 독 때문인 것 같은데요. 갤럭시탭10.1은 가상 키보드로도 문자 입력에 손색이 없지만, 키보드 독을 이용하면, 더욱 더 편리하게 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탭10.1로 장시간 문서를 작성할 때, 갤럭시탭10.1이 눕혀있다면 눈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업무 시간에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키보드 독 세부 내용

▲ 키보드 독 세부 내용

준비된 당신, Tab으로 회의를 주도하라!

갤럭시 탭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남자

미팅에서 갤럭시탭10.1을 이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있는 재형 씨, 갤럭시탭10.1과 HDTV 어댑터만 있으면, 간편하게 회의실에 갖추어진 TV와 연결할 수 있군요.

갤럭시탭10.1 폴라리스 오피스의 파워포인트

 

재형 씨는 갤럭시탭10.1 폴라리스 오피스의 파워포인트(click!)를 이용해서, 다른 pc없이 갤럭시탭10.1만으로도 완벽한 프리젠테이션을 해냈습니다.

갤럭시탭10.1의 전용 HDTV 어댑터는

 

갤럭시탭10.1의 전용 HDTV 어댑터는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간편하다고 하네요.

HDTV 어댑터, 갤럭시탭10.1 HDTV 어댑터 세부 내용

▲ HDTV 어댑터                                   ▲ 갤럭시탭10.1 HDTV 어댑터 세부 내용

회의를 마치고, 데스크톱 독에 장착되어 있는 갤럭시탭10.1로 제품 분석을 함께 하고 있는 재형 씨와 거래처 직원.

 

거치대로 사용하는 HDTV 어댑터

갤럭시 탭 10.1로 영상을 볼 때나 갤럭시 탭 10.1을 모니터처럼 사용하고 싶을 때, 재형 씨처럼 거치대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갤럭시탭10.1 데스크톱 독

▲ 갤럭시탭10.1 데스크톱 독

데스크톱 독(Desktop Dock)은 거치대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충전은 물론 PC로 데이터 전송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톱 독 측면에 내장된 HDMI단자로 HDTV나 모니터를 통해 화면을 출력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간편하고 똑똑한 ‘독’이네요. 

데스크톱 독 세부 내용

▲ 데스크톱 독 세부 내용

 

 

소중한 첫 만남, Tab으로 기억하라!

 

갤럭시 탭의 바코드스캐너 어플리케이션

카페로 이동해 고객을 만난 재형 씨는 고객이 준 명함을 갤럭시탭10.1의 ‘바코드 스캐너’ 어플을 이용하여 저장을 하네요. 많은 명함을 받은 날은 잊어버릴 수도 있고, 고객에게 받은 명함들을 한번에 다 갖고 다닐 순 없기 때문에, 필요할 때 바로 찾아 볼 수 있는 갤럭시탭10.1에 저장 해두려 한다는 군요.

바코드스캐너바코드 스캐너(barcode scanner)
바코드를 읽어서 제품의 가격, 리뷰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Data Matrix, QR코드를 이용하여 인터넷 주소, 연락처 등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연락처,명함, 어플, 즐겨찾기를 QR코드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Tab과 함께 여유를 찾아라!

업무를 모두 마치고 유쾌하게 집으로 돌아가는 재형 씨! 모든 업무에 함께한 갤럭시탭10.1은 아직도 쌩쌩히 살아서 재형 씨 손에 있네요. 역시, 실제 사용시 동영상 재생시간 최대 9시간, 음악 연속 재생시간 72시간을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를 지닌 갤럭시탭10.1답네요.

 

길을 걷는 남자

여러분도 재형 씨처럼 갤럭시탭10.1과 함께 효율적인 업무와 여유로운 퇴근시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 쓰고~ 갤럭시 탭 10.1의 행운을! 갤럭시 탭 10.1의 콘텐츠를 보신후 여러분의 소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갤럭시탭 10.1을 선물로 드립니다. EVENT1 갤럭시 탭 10.1 댓글 이벤트, EVENT2 갤럭시 탭 10.1 댓글 킹 이벤트

 

당첨자발표 박상문 변상경 양동일 강유신 정수진 당첨되신 분들께는 커피빈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제품뉴스 > 모바일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