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와의 만남 (7월 5주)

2011/07/29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째 집중호우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각종 재해사고로 인해 여러분의 마음도 많이 가라앉아 계실 것 같습니다.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한 요즘, 잠깐 마음의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삼성투모로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희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가볍고' '생생한' 갤럭시탭10.1 리얼연구소

1. ‘가볍고’ ‘생생한’ 갤럭시탭10.1 리얼연구소
갤럭시탭10.1의 무게가 과연 얼마나 가벼울까요? 
갤럭시탭10.1 리얼연구소에서는 실생활 속 다양한 용품들의 무게를 비교하는 실험 카메라를 통해, 소비자들의 실제 반응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시민들은 직접 선택한 비교 용품를 놓는 순간! 철꺽철꺽 양팔저울이 한쪽으로 내려가는걸 확인하셨는데요. 과연, 어떤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을까요?

육류(肉類) 섭취가 삶의 질에 끼치는 영향2. 육류(肉類) 섭취가 삶의 질에 끼치는 영향
좀처럼 건강관리 하기 힘든 여름입니다. 피부병 걸리면 여름에 잘 낫지도 않고 매번 약 바르기도 힘들죠.
육류를 마음대로 섭취하지 않으면 삶의 질이 향상된다는 편견, 들어보셨나요? 이번 블로거스는 직접 10주간의 식단조절을 통해 ‘체지방량 감소에 따른 여러 가지 긍정 효과’를 몸소 체험하였습니다. 회사 식당 ‘웰스토리’의 눈부신 활약도 한몫 했다는데요. 회사 다니면서 식단조절이 힘드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어떤 식단으로 10주간 14kg이나 감량을 했는지……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러 가보시죠.


'작고 부드러운' 갤럭시탭10.1, '비움의 디자인 실현'3. ‘작고 부드러운’ 갤럭시탭10.1, ‘비움의 디자인 실현’
얼마 전 출시한 갤럭시탭10.1을 살펴보면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가 눈에 띕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함께 휴대성도 더욱 높아진 제품이죠. 전작 7인치 갤럭시탭(11.98mm)보다 훨씬 얇아졌을 뿐 아니라, 현재 태블릿PC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10.1의 디자인을 담당한 김진수 수석과 여정민 사원에게 갤럭시탭10.1 디자인 이야기, 함께 들어 보실래요?

삼성만의 터치위즈UX, '라이브패널과 미니앱을 아시나요?'4. 삼성만의 터치위즈UX, ‘라이브패널과 미니앱을 아시나요?’
지난 주 출시된 갤럭시탭10.1의 터치위즈UX의 편리함은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드웨어만 강하다는 편견을 과감히 깰 수 있었던 계기를 만든 삼성전자만의 ‘터치위즈UX’인데요. 태블릿용 구글 운영체제 허니콤에 ‘터치위즈UX’를 결합한 형태로, 다른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꾸준한 개발을 통해 UX를 발전시켜오고 있는 UX 디자이너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임용환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