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투모로우TV] 삼성 노트북 시리즈9, 미국에서 결국 사고 치다!

2011/06/21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투모로우TV]
삼성 노트북 시리즈9, 미국에서 결국 사고 치다!

지난 한 주도 잘 지내셨나요? 뜨거운 볕에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치는데요. 이럴 때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보면 더위는 쉽게 이겨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배우 김지오 씨가 Samsung Tomorrow 시사회를 준비했는데요. 미국에서 최우수 13인치 노트북으로 선정된 시리즈9, 갤럭시탭10.1과 스마트TV의 새로운 CF 이야기 함께 보시죠!

*해당 영상은 사용기한 만료로 삭제되었습니다

 

1.삼성 노트북 시리즈9, 최우수 13인치 노트북

attention! samsaung sens series9 가벼움의 새로운 정의 듀랄루민 aero dynamic로 어디서든 빛나는 스타일 초경량, 초슬림 ultra thin&light 빠르고 안전한 ssd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는 super bright LCD ALL day computing을 실현하는 7.7시간 배터리

출중한 외모는 물론, 성능까지 No.1!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이 사고를 쳤습니다. 미국의 Consumer Reports가 시리즈9을 최우수 13인치 노트북으로 선정했는데요. 맥북 에어(76점)와 맥북 프로(72점)을 제치고 총점 78점의 성적을 거뒀습니다! 톡톡 튀는 김지오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그 소식 함께 하세요!
한 가지 더! 007 뺨치는 카리스마, 삼성전자 센스의 모델 이청용 선수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7월 1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삼성전자 홍보관 d’light 1층에서 진행되는 이청용 선수와의 팬미팅 놓치지 마세요!

samsung sens와 sbs ESPN이 함꼐하는 이청용 팬미팅 볼턴 원더러스 FC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삼성센스 모델 이청용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이청용 선수와 즐거운 인터뷰와 팬사인회는 물론, 현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분들의 참석 바랍니다.

 2. 갤럭시탭10.1의 새로운 영상

 

연필로 갤럭시탭10.1을 가리는 아빠. 무슨 일일까요? 어린 아들이 애타게 찾는 갤럭시탭10.1을 더 가지고 놀고 싶은 아빠는 두께 8.6mm 갤럭시탭10.1을 황급히 가립니다. 과연 아들은 아빠가 숨긴 갤럭시탭10.1을 찾을 수 있을까요? 갤럭시탭10.1의 새로운 TV CF 함께 보시죠!

 

3. 삼성 스마트TV의 New TV CF

삼성 스마트 TV New TV CF 한 장면

군대간 현빈의 빈 자리를 대신하여 삼성 스마트TV의 새 CF가 나왔습니다! 신혼, 워킹맘, 학부모, 황혼 등 4개의 CF로 구성되었는데요. 평범한 일상 속의 알콩달콩한 스마트TV 라이프를 담아봤습니다.
이들에게 삼성 스마트TV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 또 하나의 엄마, 우리 가족 늦둥이, 아주 반가운 가족입니다. 네 편의 CF를 보고 나니 어떤가요? 당신에게 SMART TV는 어떤 의미가 될지 기대됩니다^^

여러분이 놓쳐서는 안 될 한 가지!!
삼성 투모로우 TV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 투모로우 TV 4회를 시청한 후 24일까지 시청소감을 남기시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8일(화)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click!)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