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텍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 개최

2011/06/20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갤럭시 탭, 문학적 감상을 ‘Tab’ 하다

‘갤럭시 탭-텍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 개최

여러분,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스마트기기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그만큼 스마트 기기에 대해 하고 싶은 말씀도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삼성과 조선일보가 스마트기기 관련 콘텐츠 공모전을 준비했습니다.

스마트기기가 대거 확산되면서 인간관계에서 정을 느낄 수 없다는 분들, 혹은 스마트 기기로 삶이 윤택해졌거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어 할 말이 많다는 분들. 스마트폰 때문에 곤란한 상황을 벗어날 수 있었거나, 태블릿이 있어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 좋다는 분들.

어떤 분도 좋습니다. 어떤 스토리도 좋습니다. 평소 스마트기기에 대해 느꼈던 점이나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소설, 비소설, 시나리오, 만화 에세이, 시 등으로 표현해주세요.

갤럭시탭 텍스토어 디지털콘텐츠 공모전 GALAXY Tab,문학적 감성을 Tab하다. 공모기간/2011년 6월 20일~2011년 8월 22일 자정 결과발표/2011년 9월 22일 시상식/2011년 9월 27일 오후 2시, 삼성 본사(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 자세히보기

‘갤럭시 탭-텍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은 스토리텔링을 기초로 새로운 콘텐츠 사업을 이끌어갈 작품을 공모합니다.
삼성–조선일보가 주최하며 위즈덤하우스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갤럭시 탭 콘텐츠’ 공모전과 ‘ How to live SMART’ 공모전 2개의 부문으로 나눠 진행합니다.

공모전 1. 갤럭시 탭 콘텐츠 부문나만의 감성을 콘텐츠로 터치!

갤럭시탭-텍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 갤럭시탭, 문학적 감성을 탭하다.

‘갤럭시 탭 콘텐츠’ 공모전은 스마트기기와 관련된 여러분의 참신한 콘텐츠를 공모합니다. 소설, 시, 수필, 시나리오, 만화 등 스토리가 있는 모든 콘텐츠는 응모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탭 콘텐츠 부문’ 공모전 내용

부분/소설,시,수필,시나리오,만화 등의 스토리가 잇는 모든 콘텐츠. 분량/소설,수필,시나리오 A4용지 70장 이상 (줄거리 첨부:A4 1장 이상) 만화 A4용지 50장 이상 시 5편 이상. 포맷/MS WORD(.doc) 및 한글(.hwp). 비고/Point:11 서체:제한없음

 

▶ 접수 : 디지털문학상 공식 홈페이지
(
http://kr.samsungmobile.com/event/ebookcontest/contest_main.jsp)에서 응모 가능.
               1인당 응모 작품 수 제한은 없으며, 복수 출품 시 접수번호는 별도 부여 됩니다.
문의 : http://kr.samsungmobile.com/event/ebookcontest/contest_main.jsp (온라인 문의만 가능)
유의사항
– 당첨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당선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확인]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제세공과금 안내는 개별 연락처를 통해 안내됩니다.
– 상품은 회원정보의 주소로 발송되며, 반송된 상품은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품작품은 순수 창작물로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혹은 모방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부당한 방법으로 참여시 당선을 취소합니다.
(입상발표 후 확인될 경우에도 입상이 취소 됩니다.)
– 제출된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당선작의 저작권은 주최사인 삼성–조선,
주관사인 위즈덤하우스가 갖습니다.

– 수상작 및 응모작은 온라인상 기재되어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대상후보 20편에 대해서는 텍스토어에서 서비스 됩니다.
– 당선작에 포함되지 않는 출품작에 대해서도 출판화, 영화화 등에 대해 적극 검토 예정이며,
해당작품에 경우에는 별도의 저작권료가 지급됩니다.

–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선은 취소되며 관련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당선자에게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에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성작가도 응모 가능합니다. (Samsungmobile.com 회원 가입 필수)
여러분의 참신하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공모전 2. ‘ How to live SMART’홈페이지가 나만의 다이어리가 된다

‘How to live SMART’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공모전입니다.

‘How to live SMART ‘ 부문 내용

부문/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가 대중화 되면서 더욱 편리한 디지털 생활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사랑, 가족, 우정과 같은 소중한 것들을 놓치기도 쉬워졌지요. 진정 스마트한 세상을 꿈꾸며 디지털의 편리함을 누리면서도 아날로그적 감성을 놓치지 않는 당신만의 스마트한 생활기를 공모합니다. 분량/최소 80장 이상(홈페이지 내 직접 입력), 사진 추가 가능. 비고 Point:11 서체:제한없음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겪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 때문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잃었던 경험이나 스마트폰으로 인해 세상을 더욱 스마트하게 생활하게 된 경험을 사진과 글로 표현해 주세요.

How to live SMART 공모전/ 안녕하세요. 삼성모바일닷컴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갤럭시S의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 배송이 늦어지는 점에 대해 고객님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의 주문 물량이 많아 배송이 다소 지연되고 있으나, 당사는 고객님께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배송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내 드리는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는 일반 우편으로 배송되오니 배송이 완료된 모바일 결제용 배터리 커버를 못받으시거나 분실되는 경우가 없도록 반드시 우편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1 11/04/09 안녕하세요. 삼성모바일닷컴입니다.

▲ ‘How to live SMART’ 공모전 댓글 예시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를 홈페이지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수상까지 노려보세요!

▶ 심사기준
    응모된 작품은 예심 – 본심을 거쳐 각 부문별 최종 1편 수상작을 선정합니다.
    갤럭시 탭 콘텐츠 부문 2편 (갤럭시 탭 상 1편, Textore 상 1편)
    How to live SMART 부문 2편(How to live SMART 상 1편, SMART 상 1편)
응모하신 작품은 지원하시면 해당 상에 대해서만 평가가 진행 됩니다. 중복 심사는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How to live SMART 상에 응모된 콘텐츠는 How to live SMART 상에만 심사가 적용되며,
    갤럭시탭 콘텐츠 부문에는 심사되지 않습니다.
How to live SMART 상은 응모된 콘텐츠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되며 네티즌들의 투표가 
    심사에 40% 반영됩니다. 예시)심사위원 점수 60% + 네티즌 점수 40%

 

시상은 홈페이지 게재 및 수상자 개별 통보합니다.
갤럭시 탭 콘텐츠의 갤럭시 탭 상 수상자에게는 3000만원 상금과 출판 기회를, Textore 상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을 드립니다.
‘How to live SMART’ 의 ‘How to live SMART상’ 수상자에게는 3000만원의 상금을, ‘SMART상’ 수상자에게는 갤럭시 탭 10.1을 드립니다.

시상 내역

갤러시 탭 컨텐츠 상 2명 갤럭시탭상:3,000만원 상금 및 출판 기회 Textore 상:1,000만원 상금 / How to live SMART상 2명 How to live SMART상:300만원 SMART상:갤럭시탭10.1

‘갤럭시탭-텍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공모전’의 공모기간은 6월 20일부터 오는 8월 22일 자정까지이며, 결과 발표일은 9월 29일입니다. 시상식은 10월 5일입니다.

 

▶ 공모기간 : 2011년 6월 20일 ~ 2011년 8월 22일 자정까지
결과발표 : 2011년 9월 29일
시 상 식 : 2011년 10월 5일, 삼성 본사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참신하고 역량 있는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3. 이벤트!  ‘이벤트’도 참여하세요댓글만 남겨도 푸짐한 경품이 와르르~

How to live SMART상 이벤트

‘How to live SMART’상 이벤트는 ‘갤럭시 탭 콘텐츠’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을 보고 댓글을 다는 공모전입니다. 짧은 글이 더 임팩트가 강하다는 것 아시나요? 여러분의 재미있고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아주세요. 공모전 ‘갤럭시 탭 콘텐츠 부문’ 참가자에게도 여러분의 댓글은 힘이 됩니다.
※ 단, 욕설 및 저속한 글을 남길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선정방법은 작품평을 추천하고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하여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당첨률을 높일 수 있는 ‘TIP!’을 살짝 공개하자면!
작품평을 성심 성의껏 남겨주세요! 또 많은 작품평을 남길수록 당첨확률이 올라 갑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 1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2등 4명에게는 블루투스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