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와의 만남 (6월 3주)

2011/06/1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와 더욱 짙어진 녹음을 보니 어느 덧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높은 기온으로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요즘, 삼성투모로우가 준비한 시원한 이야기들을 보고, 듣고, 느끼면서 한 숨 돌려보는 건 어떠세요? 투모로우와의 만남 시작합니다.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자! ‘다이어트 헬퍼’

1. [갤럭시 Apps]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자! ‘다이어트 헬퍼’

다가오는 여름! 잘 준비하고 계시나요? 이제 힘든 다이어트 혼자 하지 마시고, ‘다이어트 헬퍼’와 함께 하세요. 성별, 활동량, 신상정보 입력을 통해 자신의 필요 칼로리와 비만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인 맞춤 트레이너가 스마트폰 속에!
‘다이어트 헬퍼’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자신있게 맞이하세요!

‘아메리칸 에어라인’ 타고 하늘을 누비다[SMNR]

2. [갤럭시 탭 10.1] ‘아메리칸 에어라인’ 타고 하늘을 누비다[SMNR]


지난 8일 갤럭시탭10.1이 미국에서 론칭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엔 갤럭시탭10.1이 아메리칸 에어라인을 타고 하늘을 누비게 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함께 갤럭시탭10.1 대량 공급 협약을 맺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확인하시죠!

TV가 가족이 됩니다[SMNR]

3. [스마트TV] TV가 가족이 됩니다[SMNR]


서로 바빠 부모, 자식간에 제대로된 대화 조차 이루어지지 않는 모습, 현대 가족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삼성스마트TV가 있는 김민하 학생의 집은 다른 풍경을 보여 줍니다. 수험생인 김민하 학생은 교육 어플리케이션으로 공부를 하다가, 스카이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걸려온 영상통화로 아빠와 대화를 나눕니다. 우리집 사랑의 메신저, 삼성스마트TV! 훈훈한 삼성 스마트 TV의 재발견 – 학부모 편!

피보다 진한 갤럭시 S2 인연.. 기획자 스토리

4. [갤럭시S2] 피보다 진한 갤럭시 S2 인연.. 기획자 스토리


상품 기획 리서치 단계에서부터 광고전략까지, How to live smart의 방향을 제시해 주는 갤럭시S2의 개발 과정! 갤럭시S2의 상품기획 담당자 오지용, 김도훈 대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갤럭시S2의 개발 과정을 들어봤습니다. 더 빨라지고, 선명해지고, 재밌어진 갤럭시S2의 모든 것, 함께 보실까요?

임용한 삼성전자 홍보팀 사원

 

제품뉴스 > 더 많은 제품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