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의 ‘현빈앓이’[SMNR]

2011/06/07
공유 레이어 열기/닫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 ‘스마트팁’ 편

스마트팁, TV 시청과 실시간 검색 동시 충족

 



아침에 탕웨이가 자다 깬 내추럴한 모습, 궁금하지 않으세요? 탕웨이는 자다 깬 모습도 아름다울 것 같은데요. 삼성 스마트 TV ‘스마트팁’ 편에서는 탕웨이가 이른 아침 한가로이 침대 위에서 뒹구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탕웨이 광고 영상

삼성 스마트 TV ‘영상통화’편에서는 화려한 드레스에 입고 사랑에 빠져 현빈과 수줍게 영상통화를 하는 여인의 모습을 표현했다면, 이번 삼성 스마트 TV ‘스마트팁’ 편에서 탕웨이는 햇살이 가득한 침실에 누워 파트너 현빈에 대해 이리저리 알아보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연기했습니다.

이 편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침대와 탕웨이의 잠옷, 자연스럽게 풀어진 긴 생머리가 한데 어우러져, 탕웨이의 청순함이 돋보입니다.

탕웨이 광고 영상

“현빈은 지금 뭐할까?”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애인 ‘현빈’의 일상이 궁금한 탕웨이.

탕웨이 광고 영상

“현빈열애설?”

그 때 갑자기 현빈 열애설이 궁금해집니다.

탕웨이 광고 영상

그리고, 탕웨이는 우연히 켜져 있는 삼성 스마트TV를 보게 되고, 현빈의 CF 밑으로 뜨는 현빈의 연관검색어도 보게 됩니다.

탕웨이 광고 영상

궁금증을 참지 못한 탕웨이는 바로 스마트 TV 스마트팁으로 ‘현빈앓이’를 검색해 봅니다.

스마트 TV 스마트팁으로 ‘현빈앓이’를 검색
스마트 TV의 스마트팁은 궁금한 정보를 자동을 검색해줍니다.

스마트팁은 네이버와 공동으로 개발한 콘텐츠입니다. 사용자가 TV를 보면서 궁금했던 내용을 스마트팁을 통해 바로 찾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팁은 이 편과 같이 ‘현빈앓이’라고 적는 검색창 밑으로 현빈과 연관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TV 인기 검색어, 일간 급상승 검색어도 동시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 탕웨이 광고영상
TV를 보다가 언제든 궁금한 게 생기면
실시간 인터넷 검색

스마트 TV 광고영상
삼성 스마트 TV로 방송을 보다가 스마트팁으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TV 광고영상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News about Samsung Social Media News Release. The articles are in a variety of languages, so you may want to use a translation service to view blogs in languages other than its original. Keep in mind, though, that Samsung SMNR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safety, usability, or suitability of translations from translation services.  
Google Translate Yahoo Babel Fish Applied Languages

제품뉴스 > TV/디스플레이

삼성전자 뉴스룸의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전자 뉴스룸이 제공받은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바로가기>

TOP